광저우 K11 환 신32개 브랜드%ARABICA, 73Hours 다 왔어요.
‘ 예술 + 상업 + 상업 ’ 을 창립하는 K11, 작년 3월 31일 낙지 광저우, 예술, 녹색 패션과 과학 기술을 설계하여 대중에게 새로운 소비 패턴과 카드를 선사한다.이와 함께 1년 넘게 선보이는 광저우 K11(개업시간: 2018-03-31, 138개 브랜드 계약을 체결해'동태조정'상태:
· 브랜드 수가 데뷔 초기 100개에서 현재 123개로 늘고 있으며, 반은 광저우 첫 가게다.
· 20개월 동안, 총 32개 브랜드, 13개 브랜드 철점
· 총 9회 국내외 예술 전시 및 예술 문화 행사 개최, 전시 기간 객류 는 이전 보다 50% 상승...
20개월'변경'32개 브랜드.
% ARABICA(수요 면적: 60-150평방미터, 5개 쇼핑센터, 올해 10개 예정), 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 HEFANG 모두 왔다...
철점의 브랜드를 보면 1년 넘게 13개 브랜드의 매장 중 절반이 B1 층에 있다. 주로 음식업태와 소매업태를 취하하는 원인 또는 물토불복, 브랜드 발전 전략조정, 경영 불선 등이 있다.
MONTSUN을 예를 들어 이 신흥 브랜드는 2016년 말, 제품은 젊은 여성 신발 가방을 위주로, 매장은 한때 여러 주류 매장을 개설했고, 광저우 K11, 정가광장, 베이징 3리툰, 심천 해안성 등, 2019년 중엔 세일 후인 경영 부제를 거쳐 모든 매장을 전면 폐쇄하고, 천고양이점도 브랜드 조정 등으로 영업을 중단한 글자를 내놓았다.
신흥 브랜드 27Fruit. 감초 과일. 비슷한 ‘조우’도 있다. 이 브랜드 가격은 너무 높고 과일은 자유롭지 않다”고 말했다.이에 따라 올 상반기, 27Fruit. 감초 과일. 광저우 모든 문점을 폐쇄하고, 광저우 K11 원 27Fruit. 위치가 같은 품도아래에 있는 이산을 갱신하고 있다.
새로 도입된 브랜드, 푸마, 중국 이녕, 대강, 샤브샤브·차 휴식, 아바타 등 젊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언급할 수 있는 것은, 환의 새로운 브랜드 중 일부 업적 ‘새로운 얼굴’이 있다.
새로 도입된 브랜드가 잇따라 개업되면서 광저우 K11 의 총 브랜드 수가 처음 선보일 때 100개로 123개로 늘어난다.문화창의와 상업의 효율적인 소통을 통해 광저우 K11 측은 “이미 천희세대 소비자와 유효한 소통 방식을 만들어 브랜드의 충실팬으로 전환하고 상업의 효율적인 가치를 실현했다”고 밝혔다.
9회 국내외 예술명전
97% 소비자: 당대 예술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천희세대 소비자와 소통 방식을 세워 다원문화상업공간을 만드는 것은 광저우 K11 운영책에서 가장 중요한 일환이다.
광저우에 들어선 지 1년여 만에 광저우 K11 가 일본 전위예술가 전위예술가 전명망경일, 독일 유명 여예술가 카타린 그로스'모직흙'화남수전, 중국 선봉예술가 분유 주후우 화남 최초 낙서예술전 등 9회 국내 외예술전시회.
또 K11 은 또 독창적인 개방적 학습 플랫폼인 K11문화학원, 주제가 뚜렷한 과정 및 예방 제공, 예술문화, 생활 설계, 건강 생활 및 음식 미예, 예술, 디자인, 건축, 지속 발전 등 원소를 고객의 일상 생활에 주입했다.
개업 이후 K11 문화학원은 이미 백 명의 중외 슈퍼 멘토와 협력 개발 과정을 함께 했다. 예컨대 현지의 친자 달인 리나네네네즈와 호흡을 맞춘다. 스물네 절기 식육 시리즈, 손잡고 브이럴리 자수 공방, 법식 자수 과정을 내놓았다.
마케팅 활동 측은 광저우 K11 도 눈여겨보고 팬들을 흡수하는 창의문화활동을 적극적으로 개최하며 음악, 패션, 인문, 자연 등 범문화업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예를 들어:
· 손잡고 새우 음악에 젖은 음악 체험 공간을 만들어 첫 브랜드 콜라보 앨범을 내놓고
· 연합 텐센트뮤지션이 공동으로'자zz Like That'재즈 뮤직 페스티벌
· 연합 다국적 패션 브랜드가 만든'Color Runway 2019 봄 여름 패션 발표회'
· 연합 2대 국제예술팀 및 중국 외 신예 디자이너 10명 이상을 넘어 창의조합을 만들어 한 달'괴미 당도'를 만들어...
끊이지 않는 예술의 훈도와 육성간에 광저우 K11 은 대중과 당대 예술의 거리감을 깨고 예술전시회를 화남 소비자의 생활 방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광저우 K11 전람객을 방문한 392명 중 97%는 "K11전람을 보고 당대 예술에 관심이 높아졌다"고 밝혔다.
4개월간 PINK UP 스타 로밍 시즌이 시작된다
오는 11월 29일 광저우 K11 가 1주년을 시작으로'문화 소매'의 길을 통해 새로운 탐색 여정'파우더 로밍'주제 행사가 시작된다.이번 행사는 4개월간 예술 문화, 놀이와 분홍 패션 3장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활동의 중두극은 ‘명운아’ 음악조명예술장치와 에덴의 꿈’ 아시아 최초 전람회를 포함한다.
'명운'음악 조명 예술장치는 프랑스 선봉예술가 팀 Scale 이 K11 정제되어 예술과 음악 및 과학기술을 융합해 피아노 소리가 핑크 조명 장치의 율동을 조절할 수 있다.
2019년 11월 29일부터 2020년 2월까지 고객은 피아노 호동 을 한시로 체험할 수 있으며, 차원벽을 넘어 분홍성구는 음악처럼 무한 변환, 무궁무진 탐색, 자신의 음악 조명 율동 에 속한다.
한편 11월 29일 개막 당일 피아노 여신 기나 앨리스가 직접 현장에 출동해 음력 조명 예술장치'명운'을 통해 광저우 K11 이 핑크 스타로 환화됐다.
또 다른 중파운드 이벤트 — 네덜란드 선봉예술가 Joseph Klibansky 아시아 첫 전시 ‘에덴의 꿈’(Dreams of Eden)’은 12월 12월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아티스트 대표작 중 하나로 2017년 베니스 쌍년전 평행전 및 암스테르담 박물관 광장에서 전시한 작품'몽상가의 자화상'이 처음으로 광저우 K11 에 선보였다.
관중들은 광저우 K11 서문 입구 외관상 이 고9m에 달하는 조각작품뿐만 아니라 장내에 들어갈 수 있으며, 층층에서 예술가들이 만들어내는 판타지 공간을 탐색하며, 자기는 본질, 시각과 심리의 불안정 구조에서 흥미로운 균형점을 찾을 수 있다.
광저우 K11 은 화남 지역에 신선한 재미, 선봉 조류의 체험을 가져왔다. 각종 예술문화와 소비를 통해 새로운 체험을 통해 화남 천희세대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독특한 기억점을 형성했다. "미래는 천희세대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원체험"광저우 K11 측면.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워터마 파산: 동력 배터리 업계 가속 카드 세탁
- 전문가 시평 | 데이터가 뇌물'스캔들'배후: 신에너지 자동차 업계 감시가 엄격해지고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차시의 보존량 시대: 산업 조정 생존 법칙 찾기
- 전문가 시평 | 금산사무 개설 첫날 175% 상승
- 전문가 시평 | 누가 가장 행복한 도시입니까?충칭 양강 신구 최고 1억 위안'큰 선물 가방'나현
- 전문가 시평 | 복성 여문 회장 전건농 전건농 전문방문: 중국 빙설산업 미래는 계속 포석을 확대할 것이다
- 전문가 시평 | 분산식 긴 임대 아파트 ‘ 빙화 이중천 ’ 업계 가 우승 열패 를 가속 하다
- 전문 시장 | 중국 경방성: 창의적인 모직물 원단 동 판매 품종이 증가
- 임신 아동 | 농산물을 많이 첨가하여 상업에 올리면 아리경동 공세를 막을 수 있습니까?
- 임신 아동 | 보상하이 ` S 공간 ` 사무장 지급
- 천고양이 국제 스킨케어 브랜드 DPC 전략 합작 금미장 시장
- 아리로컬 생활 상업 운영 시스템이 공식 발표되었다
- OVO X 토론토 맹룡 연명 기획 노출, 철분 Drake 종원몽?
- 해장 의 집 의 근심 은 모드 가 병목 을 발전시키고, 해체 의 재고 가 어려운 문제 이다
- 고시:인적 자원을 기초로 방직 의류 산업을 발전시키는 1단계
- 중국 패션주는 국제를 연결할 수 있습니까?의류 업계 전문가 양대균 씨는 할 말이 있다.
- '소원 요정'불령, 안나소 실적 폭락
- ASICS GEL-Nandi 360한정 새로운 배색 고민?
- 워터마 파산: 동력 배터리 업계 가속 카드 세탁
- 데이터가 뇌물'스캔들'배후: 신에너지 자동차 업계 감시가 엄격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