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프린트 전람회 완벽 종영

2015/11/26 17:04:00 44

국제 네트 프린트 디지털 프린트프린트 산업디지털 프린트프린트 + 개인화 프린트

광저우 국제 인화전 은 완벽 하게 낙막 된 비파 주 내년 의 멋진 재속 이다

11월 19일, 2015 광주

국제 네트 프린트 디지털 프린트 전시회

광저우에서 보리세계무역박람관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3일간 날염업업종의 전문행사는 400여 개의 국내 유명 메이커와 브랜드가 전시회에 참석해 가장 트렌디하고 가장 멋있고 재미있는 프린팅 기술과 설비를 가져왔다.

전국 각지에서 온 전문 게스트가 하루 1만 명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양성 만보, 금양망과 광저우 광저우 전람회가 주최한'꽃세상은 새로워 '인화자화 활동도 많은 게스트와 시민들이 참석해 열풍을 일으켰다.

  

  

광저우 국제인화는 인기 폭발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 업계의 선두기업을 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코넷, Epson, Roland, MUTOH, MIMAKI, 홍미, 홍미, 성척, 윤천지, 고과, 월달, 파랑방, 천위, 천위, 미란도, 걸란도, 걸란, 톰스, 붕달, 강천, 방달 등이 모두 등장해 모든 전시 전엔 전문 관객들로 가득 찼다.

프린트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전통적인 날염 기술에서 최신

디지털 프린트

다른 공예는 다른 설비, 재료에 관련된다.

이번 인화전 조직위원회, 광저우 광저우 전람유한회사 부사장의 고위문 소개에 따르면 전시회는 화남지역 및 동남아시아 국가의 광대 전문가로 자리매김해 시아와 동아시아 등 국가와 지역을 복사하고, 더 규모, 더 높은 규격, 더 효율적인 사무 이념을 충분히 통합 업자원, 최적화 구도를 넓히고, 더 권위 있는 업종 정보 교류 및 무역 플랫폼.

  

인화 + 최고봉 융합 포럼 현장.

이번 인화전 주최 측은 “ 전시상 서비스 ” 의 취지를 바탕으로 조직이 발행하였다.

프린트

고봉융합 고봉포럼 ", 업계 명가를 초청하여 인화기술과 산업의 발전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누며 많은 업계 인사와 출연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고대 위문은 그녀가 매우 잘 본다고 표시했다

디지털 프린팅 산업

미래의 발전 추세는 현재 시장에서 이런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도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프린트전은 성공적으로 열리고, 개인화 인제, 개인주문제 등 이념을 전시상 및 현장 게스트에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는 현재 디지털 프린트가 운용되는 영역이 광범위하고 도자기, 유리, 널빤지 등 소재로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이용해 개성화 인화할 수 있다고 들었다.

또한 인화전 참여를 통해 각 대참도상들은 제때에 더 많은 업종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업종의 전환을 촉진하여 시장 수요에 부단히 적응해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또 고위문은 또 기자에게 내년 디지털 인화전시회는 11월 21 -23일 광저우 보리 엑스포관에서 계속 열릴 예정이며 전시상 및 게스트들이 다양한 전시회 주제와 가년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이번 프린트 테마전 최종효과와 참관자 수가 예상을 넘어 내년에 더 많은 업종명 기업모임 광저우로 전시상과 게스트들이 더 많은 지상 대면교류 기회를 마련하고 업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을 바쳤다.


  • 관련 읽기

신발 박람회 는 일대 의 경제 무역 협력 교류 의 중대 플랫폼 을 만들 것 이다

전시회 뉴스
|
2015/11/25 12:48:00
33

국제 트렁크 케이스 절은 신간으로 천하를 포용한다.

전시회 뉴스
|
2015/11/24 9:42:00
82

중국 국제 복장 박람회 2016

전시회 뉴스
|
2015/11/21 21:20:00
65

2015 광저우 국제망 인쇄 인트 디지털 프린트가 성대하게 열렸다.

전시회 뉴스
|
2015/11/21 20:05:00
31

온주 패션 전람회 는 세계 디자이너 플랫폼 을 만들어 브랜드 상업 낙지 를 촉진 하고 있다

전시회 뉴스
|
2015/11/20 11:14: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신나 미키 집들이 새 주소를 발전시켜 새로운 장을 열었다

2006년 창립 이후 미키는 제품의 품질을 끊임없이 향상시켜 과학 기술, 건강의 개념에 융합해 전문기관과 협력을 강화하고, 최근 미키 집터가 새로운 장을 개척하는 것을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