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라 7위'블랙차트 '배후: 확장 너무 빨리'축수'
글로벌
패션
"풍향의 국제적인 거두, 자A는 중국에서 누차 함락했다.
품질 검사
방문, 2년 7회'순위 '
그러나 모든 문제에 대해 자ara는 항상 침묵 대응을 선택했고, 아직까지 옳지 않았다.
문제 제품
어떤 의견을 내놓다.
기자가 발고할 때까지
자라
중국 회사 측은 책임자 개회나 휴가를 이유로 응답을 거부하고 있다.
매번
품질
사건, 자A는 침묵을 선택했고 품질 문제가 생긴 제품에 대해서도 아무런 의견을 주지 않았다.
확장이 너무 빨라서 주인인가?
베이징시 소협이 발표한 측정 보고서에 따르면, 일전에 ZARA, G2000, 관기, G -STAR 등 브랜드가 합계 57개 샘플 중 20개 샘플의 모든 테스트 항목이 국가 표준에 부합하지 않고, 섬유 함량, 색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PH 가치 등이 있다.
이 중 자A표 샘플을 포함한 6가지 샘플 함량과 실측치가 맞지 않아 샘플 숫자의 10.5%를 차지했다.
추출 불합격한 자A캐주얼 팬츠를 사례로 표기된 원단 태그에 따르면 ‘면 함유량 75%, 양모 20%, 폴리에스터 5%, 실제 검출 결과는 면의 68.2%로 6.8%보다 6.8%가량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폴리에스테르 섬유도 폴리에스테르 함량이 15.7%로 표기된 두 배.
이것은 개인적인 사건이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자A는 이미 각지의 공상과 품질 검사 부문 불합격 제품 명단에서 단골손님이 되었다.
2009년 8월 현재 자ara는 최소 7번의 질문에 빠졌다.
확장이 너무 빨라졌고, 업계 관계자들은 자A가 자주 문제가 발생한 주요 원인으로, "가격에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결과는 품질이 떨어지고, 가게마다 더 크게 열렸고, 시장의 원가가 너무 높기 때문에 회사는 원료 원가 와 인력 원가 포함된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
카라 캐주얼 팬츠의 허위 원료 부분에 따르면 현재 면가 3만 원 /톤 가량, 양모 가격은 약 9만 2만 원 /톤으로 집계돼 있는 아크릴 원료 가격은 약 2만 6만 원 /톤으로 가장 많이 오른 폴리에스테르 가격은 더욱 저렴하고, 1만 39만 원, 톤 가량 차이는 크지 않지만, 누계 후 비용 차이는 매우 두드러진다.
"ZA는 중국에서 판매가 본부를 앞둔 예상보다 2009년부터 중국 시장에 투입한다"고 말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2009년 상반기 자A가 상하이에서만 네 개의 가게를 열었다. 2006년 2월 상하이에서 3년 간 개점한 개점 총수를 기록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자A는 이미 75개의 가게를 열었다.
그리고 자아라는 중국의 확장을 계속 가속화하고, 모사 인디렉스는 올해 3월 2011년 그 매장에서 중국의 도시 개수를 현재 30개에서 42개로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관리'축수 '
"경쟁은 물론 패션업계가 경주마구간의 전략적 포석 단계에 놓여 있고, 자아라, 유니크 등 모두 점프를 빨리빨리 개업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연종지다컨설팅 그룹 고급 파트너 최홍파가 말했다.
유니버럴, H &M, 자아라, C &A 등 해외 브랜드, 올해는 국제화 중심을 아시아로 바꾸고, 끊임없이 중국 시장을 설치해 2차원 도시를 시작한다.
자A의 질발 검사 사건이 발생한 뒤 외부에서 국내외 질량에 대해 의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에 따르면 자아라는 유럽에서 대부분 공장을 자립하고 자신의 원단 공장을 가졌지만 아시아 지역에서는 단시간 내에 공장을 설립하지 못하고, 자A가 주식 협력을 도입하는 OEM 공장을 도입하기 시작했다.
강력한 장점은 공급 체인 관리에 있지만 아시아 지역에서 확장속도가 너무 빨라 백스테이지 관리가 따라가지 못할 수도 있다. "유럽의 한 세트를 아시아로 옮겨도 일정한 연합 기간이 필요해 속도, 원가 등 압력을 더해 무형적으로 조건을 늦출 수도 있고, 내부 관리 수준은 분명 문제가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인사.
또 다른 업계에서는 ‘허표문 ’과 자A의 위치도 있다. “자A는 젊고 품성 있는 브랜드를 유지하고 싶지만 가격은 높을 수도 없고, 소비층이 대부분은 대학생과 젊은 직장인들이 있기 때문에 품질적으로 희생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원료가 더 높아질 수도 있다 ”고 말했다.
자아라는 왜 이렇게'소탈하다'?
업계 관계자는 "자A는 현재 국내에서 경쟁 상대가 없다. 중국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기준에 따라 갈 수 있는 만큼, 중국 소비자의 소비심리는 해외 브랜드를 살 수 있기를 희망하고, 가격도 높지 않고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에 품질 문제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지만, 왜 자A가'블랙차트'에 휩싸여 있지만 소비자의 열정은 영향을 받지 않는 이유다"고 지적했다.
최홍파도 품질 사건은 자A의 정상적인 판매에 근본적으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관심사는 유행 패션, 트렌드 스타일 등 요인으로, 관건은 브랜드의 신분 라벨과 공감감이 가장 중요하며, 품질은 의상에 대한 보장 구매 요인으로 비자극적인 구매 요인이다.
그러나 최홍파는 자랄라 브랜드의 명성이 크게 손상될 것이라며 “가장 큰 영향은 브랜드 명성에 달려 있다. 이 영향은 단기적인 것은 아닐 수 있지만 경쟁 태세는 더욱 치열한 환경에서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고 말했다.
최 홍파.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리랑 왕준홍: 젊어졌고, 단지 시대의 입장권 한 장
- 업종 종합 서술 | 카펫을 기능성 기성섬유로 바꾸는 새 공정
- 업종 종합 서술 | 핀란드는 적외선감기술 분류 폐구 방직품을 내놓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장쑤 성
- 업종 종합 서술 | 전통 방직 업계의 혁신: 패션 창의산업에 매진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올림픽 체육 의류 공급상 안달 스포츠 2.42% 혁신
- 업종 종합 서술 | 국산 운동복 브랜드'패션경'을 잘 읽어야 돼요.
- 업종 종합 서술 | 한국 포기 중국 집 지위 학자: 포기 붐
- 업종 종합 서술 | 한국 정부 는 WTO 개발 중국 의 지위 인식 및 대응 방향
- 업종 종합 서술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