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우회하는 자기 마케팅 기교

2010/6/4 16:03:00 383

어떤 상황에서 우리는 상대방에게 자기를 소개해야 한다. 상대방은 반드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상대방이 어떤 일을 해서 상대방에게 감상을 시켜야 하는데, 또 적당한 기회를 찾기 힘들게 된다.

이때 우리는 우회적인 기교를 취해 상대방을 어느새 너를 알게 했다.

받다


영국 유명 작가인 모모모는 젊었을 때 그는 묵묵히 자신의 책을 묻는 데 고생했다.

한 작가가 독자에게 자신을 받아들이게 하려면, 반드시 그의 저작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가 그의 작품이 어떻게 좋을지 소개한다면, 나는 그를 신복하여 그의 책을 구매할 사람이 몇 명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자 모모는 신문에 "젊은 백만장자, 성품이 온화하고 스포츠, 음악을 좋아하는 애호가 모모모의 최신 작품에서 여주인공 성격과 같은 여사와 동일한 여사와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광고를 게재했다.

며칠 후, 모모의 저작이 잘 팔리고, 모모는 유명 작가에 오르게 되었다.


작은 광고가 이렇게 신기한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은 모모의 자기 판촉 기교를 말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그의 작품에 흥미를 느끼게 하고, 또한 자신의 판촉을 독자들에게 주었다.

세일즈를 우회하는 에센스는 독특한 재능과 숨기지 않는다.

폴란드 뮤지션의 명성도 이런 우회적인 판매방식으로 목적을 달성했다.


1931년 소방은 폴란드에서 파리로 망명했다.

당시 헝가리 피아니스트 리스터는 명성이 자자한 음악가였고, 소방은 묵묵히 아는 작은 인물에 불과했다.

그러나 소방의 음악적 재능은 이 스테에게 깊다.

소방이 관객 앞에서 명성을 얻기 위해, 특이한 방식을 취하는 방법: 먼저 미스터가 피아노 앞에 앉아 연주를 켜고 불빛이 꺼지자 소방을 슬그머니 그의 연주를 대신했다.

관중은 거문고 소리에 정복하고 연주가 끝나자, 피아노 앞에 앉아 있던 것은 불방이었다. 관객들은 놀라고, 또 불방의 재능으로 굴복했다. 소방은 마침내 성공했다.

이슈트는 신상을 추천하는 넓은 가슴도 감동적이었다.


인간관계 명언록


왜 아무도 “ 기름 빼기! ” 라고 말한 적이 없다.


  • 관련 읽기

뇌 로 주문 을 하여 판매 중 의 전뇌 바둑 의 특색 이다

마케팅 수첩
|
2010/6/4 14:12:00
163

월드컵 에서 마케팅 을 보다

마케팅 수첩
|
2010/6/3 17:47:00
71

장 오 본 현상 에서 마케팅 전문가 들 이 뜨겁다

마케팅 수첩
|
2010/6/3 17:45:00
24

전화 판매는 어떻게 개설합니까

마케팅 수첩
|
2010/6/3 14:18:00
140

영화 마케팅 경전 사례

마케팅 수첩
|
2010/6/3 14:15: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교제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세부 사항은 유난히 작아서 종종 무시당하지만 세부 사항은 중요하지 않다.대다수의 사실은 교제 중 세부 사항을 충분히 중시할 수 있을지, 교제의 성패를 직접적으로 인식하고 있다.'성도 세부 사항, 패배도 세부 사항: 세부 사항을 중시하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은 세부 사항을 무시하고 병패가 된다.우리는 고대의 예를 보았다.송대의 미적 은 큰 화가며 오로지 옛 그림을 수집하고 심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