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민 운동화 환력, 비약, 쌍성 전통 구두업

2016/10/2 16:18:00 110

국민 운동화전통 구두업변신

신흥 브랜드 부상과 유명

국제 브랜드

침입, 전국을 휩쓸었던 비약, 회력과 더블 스타슈즈는 고요한 국자 배경을 가진 오래된 구두들이 전형과 업그레이드를 꾀하고 있다.

70년대 전국을 휩쓸었던 비약, 회력과 쌍성 구두는 모두 세대의 추억이었지만, 신흥 국내 브랜드의 부상과 유명 국제 브랜드의 침입을 배경 아래에 적막에 휩싸였다.

새로운 시대에는 이 세 곳의 국자 배경이 짙은 오래된 구두들이 모두 변형과 업그레이드를 꾀하고 있다.

'한 분 아직도 비약을 꾸준히 입고 있어요.

축구화

노인의 추억, 80년대 초에 스니커즈를 신는 것은 귀족이다. 매일 신발을 하얗게 닦고, 흙도 묻지 않고, 이런 사랑은 깨끗해서 심지어 ‘경박한 ’으로 여겨진다.

한 학생이 반에서 스니커즈가 있는 신발 티켓을 자랑하면 여학생의 눈길을 끈다.

비약 운동화 홈페이지 브랜드 소개.

그 시대를 겪지 못한 사람이 보기에는 과장과 희롱을 하는 편이지만 매 당사자들은 "그랬다"고 말했다.

비약판 구두는 1960 ~80년대에 유행하고, 그 부상과 찬란한 시대 프린터: 물질 생활 극도 부족, 강한 민족자부감.

반면 거의 동시에 풍미한 또 다른 운동화 환력은 비약적으로 탄생한 것보다 더 일찍, 당시의 풍두에 지나지 않았지만, 그보다 더할 나위 없다.

옛 중국 여자 배구팀은 라운드 슈즈를 신고 제 23회 올림픽 챔피언을 차지하는 모습이 한 세대의 소중한 추억이 됐다.

1990년대에 걸쳐 갑에이 리그에 걸쳐 축구운동의 열풍을 일으켰다. 당시 쌍성 생산에 젤 못이 달린 운동화가 한때 중학생의 ‘태그 ’가 되었다.

반환력과 비약화에 미친 전민의 보급도 없지만, 80여 년 이후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에는 검은색 구두가 있다.

이후 중국의 운동화 산업은 광동과 복건계 신발 공장의 시대를 맞아 안전, 특보, 이녕 등 브랜드가 빠르게 시장을 점령해 새로운 세대의 국산상징이 되었다.

이와 함께 나이크와 아디다스 등 해외 명품 강세로 중국 시장에 진출해 수십 년 만에 몇 배나 넘는 나라가 더 많은 선택을 했다.

한때 휘황찬란했던 고전 국물 브랜드가 몰락하여 점차 국인들의 시야를 벗어나고 있다.

그러나 몰락은 소멸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 세대 사람들의 브랜드에 영향을 끼친 브랜드들이 잇달아 모델을 찾다.

신흥의 안달과 달리 비약, 회력과 쌍성은 전통적인 국영기업에서 탈태하고, 전형적인 길은 평탄하지 않다.

비약 귀속권 은 여러 차례 전전하여 국외 에 팔았으나 자신 과 무관하다

1959년의 상하이에서 비약 운동화가 탄생하였으며, 전신은 상하이 고무 신발의 공장으로, 상하이 고무 공장의 전신은 큰 고무 공장이다.

1986년 상하이 고무신 한 공장을 개조하여, 대고무 공장으로 재귀했다.

1990년에 대박고무 공장은 스니커즈의 상표 사용권을 상하이 블로그 구두업 유한 회사에 주었지만 상표의 전용권은 여전히 대고무 공장 소유로 귀속될 것이다.

그리고 대박문은 상하이 쌍돈그룹에 다시 귀입한 후 쌍돈그룹이 비약적인 상표 사용권을 상하이 생룡 구두업 유한회사에 주고받았다.

일련의 경영권과 상표권 변경을 거쳐 현재 생산 비약슈즈는 두 업체: 상표가 부여한 생룡 구두업을 제외하고는 쌍돈그룹에 소속된 블로그문은 기존 공장 1,200호 노동자의 밥그릇을 확보하기 위해 허용된 후에도 여전히 일부 로플슈즈를 생산할 수 있다.

비약화 혼란의 경영권과 상표권 귀속은 한 번에 발전의 기회를 놓치게 하고, 장기적인 위조품 문제를 고려할 겨를이 없다.

이외에도 비약적으로 저단시장에 자신의 위치를 정비하고 있으며, 제품가격은 수십 ~100여 위안의 구간으로, 그중 고전 로플슈즈 단가가 35위안이다.

비약화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이야기: 유럽에서 값도 싸지 않은 트렌드 아이템이 되었다.

사실 역시 2005년 상하이에서 거주하던 법국인 파atrice (Patrice) 가 무심코 쇼트니커즈를 발견했다.

이후 그는 당시 비약 상표 사용권을 갖고 있던 블로그 구두 업적을 찾았고, 협상을 거쳐 비약적인 구두 상표 인증을 받았다.

그러나 상표 전용권이 여전히 커다란 고무 공장에 있기 때문에 실제로 블로그 구두로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아니다.

어쩔 수 없는 것은 프랑스인들이 이미 유럽에 FEIUE 상표를 먼저 등록해 다른 중국 공장의 대리 생산을 찾았다.

유럽에서 몇 십 유로까지 팔린 피이유이슈는 실제로 대박고무 공장과 블로그 구두업과 생룡 구두업은 모두 관계가 없다.

비약 브랜드의 소유자는 아직 생산 제조의 관념을 경영하고 있으며, 그에 맞는 마케팅 수단과 루트가 부족하고, 충분한 지식재산권 의식도 없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저렴하고 제품 부가가치 부족의 비약슈즈가 바뀌는 길에 머지않았다.

회력은 세 차례의 변형을 거쳐 중고단 시장을 겨누었다

{page ubreak}

회력 구두업은 1927년에 창립되었는데 지금까지 89년의 역사가 있다.

1935년, 중국어'회력'과 영어'Warrior '상표 등록.

민족공업의 흥동을 보여 계획경제부터 시장경제의 전환형까지 겪었다.

7080년대 휘황을 겪은 후, 회력은 저조에 빠졌다.

2000년 상하이 회력 창업 본공장에서 파산 ‘ 회력 ’ 시리즈 상표는 상하이 화의그룹으로 보전, 화의그룹과 경영자 집단이 공동으로 투자하여 상해 회력 창업 유한 회사를 설립했다.

상하이 회력 신발업이 처음으로 바뀌어 생산형 기업이 브랜드로 바뀌는 무역형 기업이다.

이때부터 회력 구두업은 브랜드의 방식으로 운영하기 시작해 생산으로 제작된 캐릭터가 아니다.

저부가가치의 생산 가공 산업 사슬을 사회자원 해결에 맡기고 기업의 창의력과 벤처 능력을 향상시켰다.

2008년에는 어려운 시기의 회복력 을 극복하고 다시 변신 을 꾀하고, 권한경영 방식으로 제품 시리즈와 품종을 확장하여 대도매에서 단말기로 전환했다

전매 모드

.

이외에도 회력은 자신의 브랜드 내포와 가치를 키우기 시작했다.

2008년 할리우드 스타인 올랑도 브루임에 발돋움한 클래식 WD -2, 올림픽 열기를 빌어 복고 풍조를 일으켰다.

2010년 에코 브랜드는 또 엑스포 특허 생산상과 소매상 자격을 얻으며 브랜드 노출도를 증가시켰다.

복고 조류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고위층은 여전히 위기감을 유지하고 있다. 복고 열풍은 결국에는 냉각된 날이 있다고 생각한다.

2016년 7월, 회력은 상하이에서 브랜드 업그레이드 전략을 가동해 3차 전형의 시작을 상징했다.

이번 반향력은 더 이상 생존의 저단운동화 시장에 집중하지 않고 제품들을 중고에 끌어들이려는 소비자들이다.

에코 3대 시리즈의 12가지 신상품을 단숨에 내놓고 자신의 클래식 상품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반동력은 단말기 플랫폼 + 전기상플랫폼 + 마케팅의 새로운 패턴을 시작하여 '쌍바퀴 구동'의 발전도로를 걷는다.

끊임없이 혁신적인 메아리력은 2015년 6000만 쌍을 돌파하며 총 매출액은 35억 위안에 이른다.

그룹 전체의 변형, 쌍성 명인 상속 업무

쌍별의 전신은 국영 제9고무 공장으로, 1921년부터 지금까지 90여년의 역사가 있었다.

1955년 칭다오 제9고무공장, 1983년'쌍성 '상표 등록 성공, 쌍성그룹이 정식 출범, 브랜드 전략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1996년 쌍성그룹은 심천증권거래소에 출시했다.

1998년부터 운동화 제조업에 만족하지 않는 쌍성그룹이 타이어업과 기계제조업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고, 현재 쌍성은 이미 신발, 타이어, 기계, 의상, 열전 5대 지주 산업을 형성하고 있다.

쌍성그룹의 변형과 동시에, 쌍성의 키잡이인 왕해와 청도시 정부도 “신발 업계, 전 세계는 국유를 거의 하지 않았고, 쌍성의 국유체제는 시장규율을 어기고 장기간 경쟁력이 없다 ”고 전했다.

이에 따라 2002년 청도시 정부, 국자영업, 총노조는 쌍성의 구두자산을 개조하여 청도 쌍성명인 실업 주식 유한회사를 설립했다.

길고 논란이 가득한 개혁 과정 이후 쌍성 명인은 여전히 쌍성그룹 왕해의 총재로 창설됐다.

그러나 개혁 전후인 1998년부터 2008년 10년까지 쌍별에게는 기본적으로 폐지됐다.

이녕 안심 등 국내 브랜드가 급속히 발전했다.

개선 후 쌍성은'고위, 나무 이미지, 브랜드 판다'라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기존 국내 선두 운동화 브랜드 이미지를 되살리기를 바란다.

그러나 스포츠 용품 이 순식간에 변하고 잔혹한 시장이 한 발자국도 따라가지 않으면 낙오할 수 있으니 더욱이 십여 년 만이다.

비약, 회력, 쌍성, 이 세 집은 일찍이 눈부신 국산 스포츠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전형적인 길에서 진통을 겪고 있다.

어떻게 새로운 시대의 추세와 조류에 순응하여 시장화, 국제화의 경영 이념을 노국산품으로 새 옷을 걸치고, 그들이 생각할 수밖에 없는 문제이다.


  • 관련 읽기

안달,칠필 늑대 2016 중국 브랜드 가치 100대 차트

신발 속달
|
2016/9/30 12:29:00
166

살구이와 남편이 영화를 보고 레저가 거리에 나가!

신발 속달
|
2016/9/29 14:42:00
149

슈즈와 짧은 스커트가 가장 잘 어울린다. 자신의 스타일과 매력.

신발 속달
|
2016/9/24 15:15:00
82

하이힐은 여성스럽고 미란다 코아의 화이트 슈즈도 바꿨어요.

신발 속달
|
2016/9/23 11:21:00
76

UGG 의 신상 샌들은 정말 못생겼다.

신발 속달
|
2016/9/19 10:23: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Dolce &Gabbana 도쿄 플래그점'빛과 그림자 '주제가 사치스럽다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작업실 Curiiiosity 총리 Gwenael Nicolas 주도 아래 사치 브랜드 Dolce &Gabbana 가 도쿄에서 가장 새로 개설된 플래그숍은'빛과 그림자'을 주제로 내장과 배치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