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S 의 새 예능'언니 배고파 '첫 방송'청도 귀부' 황발은 깜짝 깜짝 등장한다.

2016/7/20 15:24:00 326

소S 새 예능언니 배고파황발장예흥극한 도전아이치예

소즈는 인터넷 예능을 열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목요일 21일 밤 9

언니 배고파.

'의 프로그램은 아이치이에서 방송될 것이다.

매주 1회, 매회 한 명의 남자 스타가 게스트를 하고 요리를 하면서 소S 방문을 받는다.

19일 샤오스 (S S) 는 베이징에 전문적으로 선전 브리핑을 열었다.

지난 2월 아이치예는 대만에서'강희가 왔다 '프로듀서 제인웅을 찾아내며 소S 에 인터넷 예능을 만들어야 한다.

아이치이에게 소S 는 인기, 점파율의 보장이다.

또한 소S 1313 "내륙 인터넷 예능의 거대한 시장은 자연스러운 유혹력을 가졌으며'강희래야'가 내륙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인기 있는 경로를 이어갈 수 있다.

소S 는'강희가 왔다'가 끝난 뒤 많은 기획안이 그녀에게로 다가왔다. 생각한 후에는 아이치예와 호흡이 맞는 것 같다.

내부에 거대한 관객 수량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 플랫폼

자금도 더 든든하다.

아이치예는 작은 S 분동 중 하나로 볼 수 있는 진행비를 포함할 수 있다.

‘누나가 왔다 ’는 이미 몇 개의 브랜드 찬조: vivo (vivo) 휴대전화 단골로 유명한 데다 수전재 홍탕강차, 유연기 (Vivo) 를 확정했다.

아이치예 2014'1313일'을 시작으로 한'기발설'은 인터넷 예능이 흥성하는 로고,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능이다.

실제로 채강영은 지난 두 시즌'기발설'의 성공 진행으로'강희가 왔다'를 떠나기로 결정한 이유로 꼽혔다.

가장 유명한 예능 MC들, 하경, 사나, 왕함, 모두 동영상 사이트와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대만 스타들도 예외가 아니다.

토수정영은 원래 대만에서 토크 프로그램'대학생이 없어졌다'가 있었다.

아이치예는 2016년부터 설지겸과 장대 파트너를 찾아 내며 내판의 ‘대학생래 ’를 선보였다.

MC뿐만 아니라 제작진도 돌파를 구하고 있다.

샤오S 는'언니 배고파'와 도정영의'대학이 태어났다'는 프로듀서인 제인웅과 아이치예가 함께 만들어졌다.

제인웅은 바로 ‘강희가 왔다 ’의 프로듀서, 웨이충의 제자다.

'강희가 왔다'는'주제토론'과 달리'언니 배고파'의 설정은 한판 쇼인 듯 했다.

제인웅은 현장에서 소개하고, 남신은 상의할 때 먼저 명확한 방향으로 요리를 하면 부가된 원소다.

샤오스 (S S) 는 모든 남자 스타들이 모두 그녀가 명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첫 번째는 황발이었고, 이후 이치정, 고운상, 오기륭, 유엽, 동다위 등도 안타깝게도'메장소 '호가를 모셨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잘하는 육류단은'언니 배고파'의 볼거리인'이 프로그램의 이름부터 명백하다.

그녀는 현장에서 황발래록 디렉터리가 끝날 때까지 거의'황무지로 도망쳤다'고 암시하며 정말 놀랐기 때문이다.

발표회 현장 남자 스타들은 오지 않았는데, 소문 (하) 만 (하) 만 (하) 단연 (하) 단연 (하) 의 조연 대상은 애치이의 회장 공우 (하) 로 변하고, 예의남 (하) 남으로 변하였다

모델

.

"쌍둥이자리, 키스 한번 할까, 예의 아니야?""이렇게 작은 알을 처음 먹어보고 어려운 것도 없다."

전체 발표회는 거의 이런 단락에 가득 찼다.


  • 관련 읽기

‘도묘 노트 ’는 남주 특집 오퍼연 판의 기령 콘바 부락 스타일을 공개했다.

패션 인물
|
2016/7/20 14:25:00
140

의상 트렌드: 올여름 스타거리 오프숄더에 패키지

패션 인물
|
2016/7/20 14:21:00
126

'선풍소녀 2'는'청춘F4 '포스터 지창욱 오뢰 멋쟁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션 인물
|
2016/7/20 10:19:00
204

양멱은 유명한 애수미 다리랑 옷 입는 게 틀림없어요.

패션 인물
|
2016/7/19 11:08:00
175

진샤 진연희 내일 대혼 고청미 웨딩드레스 블록버스터

패션 인물
|
2016/7/18 10:40:00
149
다음 문장을 읽다

진샤 진연희 결혼식 초달한 드레스 주얼 다 완벽해.

진샤진희의 로맨틱한 결혼식은 결국 티끌 만큼, 현장은 환상적이며, 신부, 신부, 게스트들이 모두 아름다웠고, 아래 작은 편집장은 모두 모두에게 이 결혼식의 드레스와 보석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