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 독특한 제품 및 제로 재고는 치승비결
외신 의 근일 보도 에서 알고보니 동남아시아 가 되었다
시장
건립했어
패션
생활
전자 상거래
플랫폼 지날ingo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창업자 Ankitbose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1500개 매장을 넘어 주로 의상, 부품, 가방, 신발, 화장품 판매로 전 세계 50여만 명의 사용자를 향했다"고 말했다.
거리를 거닐다.
이 전기상 플랫폼의 유전자는 방학 동안 Ankitibose가 방콕 쇼핑을 할 때, 이 지역의 중소기업의 상품이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거대한 시장이지만 동남아시아 다른 지역에 있는 사람들이 쇼핑을 하고 있지만 이 상점들은 페이스북을 제외한 다른 전자상들이 별로 선택할 수 없다.
이에 따라 Ankiti 는 그녀의 친구 Dhruvkapoor와 업무의 여론에 대한 토론을 통해 한 기술 구동형, 확장성 및 현지화의 소비 인터넷 업무에 중점을 두고 있다.
Ankiti 는 "우리는 동남아가 완벽한 시장이라는 것에 찬성한다. 우리는 명확한 우세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결국 이 지역을 한 번 헤엄쳐 이 시장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지날ingo 최초의 팀 멤버들은 모두 두 명의 창시자 가족과 친구였지만 지금까지는 방콕, 싱가포르, 자카르타, 인도 4개국에서 싹이 텄다.
Ankiti 는 우리 팀에 5개국이 있는데, 우리는 세 개의 다른 시장에 봉사하고, 세 개의 시구에서 일한다고 말했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회사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재미있고 젊고 다원화되었다.

지날ingo의 태국 팀.
동남아 전상 시장 경쟁이 치열하다
동남아 시장은 매우 방대하다.
잘리아는 이 지역에서 가장 큰 패션 플랫폼 중 하나로 성장한 인터넷 업체가 태국과 베트남에서 판매한다고 한다.
알로아는 2014년 말 동맹 국가의 방문량은 이미 1700만원을 넘어 2조38억원을 넘어섰다.
사실 동남아시아 시장에는 또 다른 경쟁자들: Ava 가 필리핀 시장에 진출했고, 찬찬찬은 베트남 최대 패션 전업체 입구, 또한 FatFish 투자하는 Dressabelle, Jngleventures가 투자한 폴로멜로, YJ 자본이 투자한 VIPlaza, 블루새그룹 사장인 인드레토노가 투자한 Maskoolin, 8Wod Clothinc.

지날ingo의 인도 팀.
작은 판매가와 현지의 기업가는 보통 페이스북을 이용해 라인을 운영한다.
TechCrunch 에서 온 보고서는 태국, Fcacebook 과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 사이트의 G뮤직비디오 (성교 금액)이 5.1억 달러에 달하며 태국 3분의 1의 전기 거래금액을 차지했다.
{page ubreak}
독특한 제품과 제로 재고는 치승 비결입니다.
Ankiti 는 이 시장에서 대부분의 거물들은 종합 전기 플랫폼이나 재고 기초가 있는 회사라고 믿는다.
같은 페이스북, 라인과 인스타그램 같은 플랫폼은 구매와 판매를 제한하지 않는다.
그는 지날ingo는 수천수만의 작은 패션판매가들이 그들과 판매하는 독특한 플랫폼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자신들은 재고가 없다.
Ankiti 는 우리의 APP 가 인기를 끌었고 우리의 업무도 조작에 이익을 얻게 했다.
그리고 시장의 경쟁에 따라 당신의 제품을 근본적으로 구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고객 (구매자와 판매가) 아니면 최초의 활발한 분위기가 사라지면 고객에게 관심을 가지게 하고 싶다.
지날ingo의 언어와 통화 본지화에 따라 국경물류 프레임의 설립에 따라 Ankiti 는 이러한 작은 상점들이 전통을 뛰어넘는 경계를 발견하고 있다.
또 바이어들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온라인 교류, 소원 리스트, 건의 및 이미지 검색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날ingo는 요금 모드에서 일반 시장의 모형을 따르며 매매 거래를 성공한 후 판매자에게 커미션을 받았다.
거래가 성공하기 전에 판매가는 예컨대 지불, 마케팅, 주문 관리, 재고, 집목과 정가 등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월 성장은 40% 에 달한다
지날ingo는 회사가 1500개가 넘는 소형 기업과 50만 위안을 넘는 바이어를 가지고 있으며 매달 40%의 속도로 성장해 동남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전기 업체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Bello, 2015년부터 Zilingo 에서 판매한 상점은 플랫폼에서 더 많은 주문을 받는 것을 돕고 그들의 매수가 배로 되자 그들의 업무를 확대하는 예산을 제공했다.
지날ingo는 홍삼자본, 베엔 엑티가 의기투합된 터슈타, 프리체르ge 회사의 쿠나르 모래와 산딘틴의 188만 달러의 씨앗을 마련했다.
베엔엑스티의 투더스토는 지날ingo가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전기 플랫폼 중 하나라고 말했다.
성장과 동시에 그들은 매우 건강한 업무 지표를 유지할 수 있다.
그들은 성장과 건강한 단위 경제의 효익을 증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Ankiti 는 "우리는 올해 싱가포르와 태국 밖의 신시장을 개척하고 있어 가능한 한 많은 동남아국가로 팔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생활상식: 남성 티셔츠의 정확한 세탁 방식
- 상가 속보 | 샤넬도 하늘고양이가 가게를 열어서 전 시리즈의 향수와 뷰티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 추천 | 아디다스 & 표마: 본래 동근생인데 애달프다
- 경영 공략 | The Tie Bar 제품 실무 라인을 넓혀서 넥타이 디자인에서 성복 정제 진출
- 구두업 동태 | 나이크 2019년 재보 해독: 직면 여성
- 시장 동향 | 중미 협상이 재개된 후 방직 기업의 수요는 얼마나 호전할까?
- 협회 동태 | 중방연은 문 여단 융합부를 추진하여 비유유를 전승할 수 있다
- 상회 협회 | 성택 방침 기업은 중미 무역 마찰을 조심스럽게 본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상해에서 열리는'패션 주말'은 패션주의 규칙을 깨고 싶다.
- 시장 연구 | 남방지분 (6002550):3회 기획 중대 사항 모두 실패 전형 유암명 가능한가?
- 여성복 베베베 는 상업 모델 을 바꾸어 상장 지위 를 유지할 것 이다
- 셔츠에 구멍바지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낸다.
- 마운: 개미 금복 홍콩에 출시된 알리바바는 미주에서 퇴장할 수 없다
- Angelababy UTA 내륙 비주얼 담당 할리우드 진출
- 안경 제조사 Luxottica BCBG 침해 기소
- 고속 패션 자카라 호주 수입 24% 인상
- 오흔 붉은 입술 조형 완자 머리 앞장선 네티즌
- Burberry 수석 운영관은 내년에 이임한다
- 러시아 의류업이 아시아로 확장되기 시작했지만 우세는 미정이다
- 사치 브랜드 LV 는 향수 개발에 착수하겠다고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