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브랜드 는 정확한 시간 에 상응하는 전략 조정 을 한다

2015/9/25 10:49:00 50

패션 브랜드요가복여장

최근 10년 동안 수많은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처럼 생장하여 각 시장에서 자원과 소비자를 약탈하고 있다.

오늘날 우리가 세세하게 한 과거와 현재의 야만적인 성장 브랜드들, 그중에서도 우리는 이 브랜드의 흥쇠에서 약간의 시사도 얻을 수 있다.

무슨 야만생장이라고 합니까?

이 소비와 정보가 폭발하는 시대에 동풍만 빌리면 어떻게 강대한 성장도 만만치 않다.

최근 10여 년 동안 패션 업계의 성장은 주로 세 가지 추세를 둘러싸고 있으며, 패션, 가벼운 사치와 운동.

이 세 가지 추세다. 강력한 브랜드들의 연간 성장률이 높을 정도로 눈을 크게 뜨고 있다.

빨리 패션을 말하세요.

빠른 패션은 거의 집집마다 들어섰고, 평가 브랜드로 최근 10년간 대살해 사방으로 소비자들이 침투하는 것이 매우 견고하고, 덮여 매우 광범위하다.

지금 어떤 쇼핑몰이든, 심지어 사치품 문점까지 끌어올 것이다.

패션 브랜드

사람의 흐름을 끌 수 있다.

다음 사진은 유니폼, 자라와 H &M 은 2004년부터 2014년까지 매출이 증가했다.

  

일


사진에서 가장 높은 연간 성장률이 25%에 달할 수 있다. 2011년과 2012년부터 3곳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경주마지터를 타고 성장하는 문점으로 판매액의 증가를 이끌고 있다.

하지만 매장의 엽기적인 성장은 단점 판매량의 하락이었다. H &M 을 비롯해 2008년 이후 H &M 의 단점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브랜드가 계속 확장한다는 결심은 전혀 없다.

대중 브랜드에 대해 지나치게 폭로와 저가 영향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우려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중 소비자를 둘러싸고 전면적인 덮어씌워야 경쟁 브랜드에서 일석 자리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


경사는 주로 카치와 마이클코즈의 성장이 가장 맹렬하다.

이 중 마이클코스는 2011년 출시 이후 4년 연속 연간 50% 이상의 연간 성장률을 부러워하며 현재 성장률이 32% 로 떨어지더라도 다른 브랜드들은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캐치도 6년 연속 성장률이 20%를 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적이 있다.

그러나 분석사는 과거의 Coach 가 미래의 Micchaelkors로, 그 당시의 빨간 튀김 닭이 붉게 달아오른 지 몇 년 만에 급속한 쇠퇴를 맞았다고 지적했다.

경사스러운 패션과 달리 브랜드의 프리미엄, 저가 노출 문제만 있으면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부가피해가 생긴다.

  

일


카치의 경우 상리적으로 매출액과 이윤의 증가는 모금리의 증가를 가져와야 하지만 카치의 털 이율은 2008년부터 하락했다. 2008년부터 Coach 는 이미 세일 방식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시작했다.

드디어 Coach 의 털 이율은 2009년 71.9% 하락한 2009년 Coach 의 매출률이 거의 제로 나타났는데, 왜 브랜드가 2009년부터 세일 판매를 촉진해 5년 동안 꾸준히 유지했고, 드디어 2013년부터 매출이 하락했다.

Coach 는 5년 연속 세일 프로모션 전략을 브랜드의 버는 대발체가 꽉 차며 매출액도 점차 회복되고 있다.

하지만 5년 동안 브랜드 이미지를 투자해 소비자들이 유출되기 시작했다.

따라서 쉽게 볼 수 있다. 이런 브랜드는 세일 프로모션에 의존하면, 생명주기도 짧은 5년이 된다.

{page ubreak}

일


마찬가지로 마이클 코스는 여전히 놀라운 성장 속도를 유지하고 있지만, 모금리는 올해부터 하락세를 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이 할인 판매를 시작하는 MK, 다른 외부 조건과 Coacch 같은 경우에는 마이클 코스에 남겨진 지 5년이 되므로 보수, 202020년, 마이클코스의 판매량은 하락했다.

하지만 브랜드 경쟁이 심해지면서 브랜드 생명 주기는 더 짧다.

반면 주식 분석사들은 이 점을 예상한 것처럼 흥미로운 현상이 나타났다. 미쉘코스는 여전히 30% 이상의 연간 성장률을 유지할 수 있지만 그 주식은 계속 하락하고 있다.

빠른 패션과 경사가 이미 성장한 충분한 야만은 특히 30 ~60%의 연성장률은 이미 애플과 비교할 만하다.

하지만 패션 업계의 최고 수준은 아니다.

스포츠 브랜드의 성장은 무례한 셈이다.

여기서 말하는 스포츠 브랜드는 니크도 아니고 아디스도 아니다.

니커와 Adidas 호시탐탐탐하는 브랜드들 — 유아와 Lulemon을 말한다.

우선 UA 와 Lulemon이 10년 가까이 판매성장률을 느끼고 있다.

  

일


네, 잘못 본 적이 없습니다. Lulemon은 2006년 성장률이 100%를 넘어섰고, 이후 2년 연속 77%와 84%의 성장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반면 UA 는 비교적 안정적이며 일정한 구간에 승강했다.

2014년 UA 의 성장률이 처음으로 Lulemon을 넘어서기보다는 Lululemon 이 UA 로 떨어졌다.

사실 이 두 브랜드는 비슷한 점이 많기 때문에 운동복에 의존해 가며 모두 북미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스타 효과로 이끌고 있다.

하지만 제품의 위치는 Lululemon 의 뒷심이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일


UA 의 위치와 달리 Lulemon은 타이틀이다

요가복

영향력을 지닌 스타들은 대부분 여성이기 때문에 2000년 브랜드가 성립된 이래 단시간에 요가, 다이어트 등 건강한 느린 생활 방식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후 점차 남성운동자에게 받아들여진다.

반면, UA 는 헬스장부터 야수 같은 근육 라인으로 운동자의 야성을 불러일으키고, 현재 UA 도 확장되기 시작했다.

여성복

선, 남성운동자로 여성에게 영향을 주려고 애쓰다.

스포츠 브랜드로 남성복을 확장하는 여장에서 자연은 여장보다 남장에 영향을 주는 것보다 쉽다.

이에 따라 양자 시장이 다시 합치면, UA 가 Lulemon의 시장점유율을 빼앗는 경우도 훨씬 쉽다.

여기에 적어 보면 Lululemon 의 최신 데이터를 보며 2016재년 1분기 동점 판매도 이미 하락했지만, 기쁜 것은 브랜드의 전자상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것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선두를 차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간요는 이 몇 개의 성장이 상당히 맹렬한 브랜드를 분석하였는데, 우리도 중간에서 약간의 단서를 알 수 있다.

한 브랜드의 성장은 차세의 동풍을 벗어나지 못하고, 모든 브랜드의 흥쇠 법칙, 브랜드 주기와 영향 요소도 상당히 다르지만, 브랜드로서 할 수 있는 것은 고속 성장에서 객관적으로 냉정하게 분석하고, 역사의 데이터에서 인과 관계를 찾아서 정확한 시간에 맞는 전략 조정을 진행하는 것이다.

소비자로서 유쾌한 소비만 하면 된다.

  • 관련 읽기

해외 면세점들이 국내 전상 플랫폼 구입과 해타를 입주하는 날도 좋지 않은가?

시장 연구
|
2015/9/23 10:32:00
96

오강 국제 3개월 부양 2억 5000만 위안의 전자상 개념이 과열로 투기하는가?

시장 연구
|
2015/9/23 10:20:00
39

의류 방직이 전상 시대에 진입하면 어떤 세 가지 일을 배워야 합니까?

시장 연구
|
2015/9/22 11:34:00
46

소비 체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팔대 미래 쇼핑센터 주제 개발 방향

시장 연구
|
2015/9/21 11:02:00
43

중국 방직 의류업이 ‘ 도산 붐 ’ 을 겪고 있는가?

시장 연구
|
2015/9/17 9:48:00
120
다음 문장을 읽다

와인 레드 아이템 우아하게 추위 추위 없나?

올해 가을 겨울의 유행색은 무엇입니까?우아한 술에 취한 와인이다. 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