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마상가 국경절 시험 영업
9월 19일, 온주 금마의류 백화점 문정위대회가 시내 국제대호텔에서 열린다.문구 인수 후 경영자는 백화점에 입주하면 상가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금마복장 매장은 10월 1일부터 시험 영업을 시작한다.
온주금마복장은 인민로금대빌딩 2층에 위치하고, 시내 상업 핵심 구역인 오마상권, 교통이 편리하고 인기가 많다.백화점은 거일그룹이 전력을 다해 면적 5000여 평방미터를 내놓으며 1기 상가 121개, 점포 면적은 10 ~15평방미터의 불등이다.금마백화점 주영 여장, 방사능 남성복, 구두, 속옷, 액세서리 등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상품이 패션이 젊고 가격은 실속적이며 일반 민중의 소비 수준에 더욱 적합하다.
참가하다현장만져본 왕 여사는 백마상가의 경영자였다. 그는 백마상가가 폐쇄된 이후로 우리 경영자들이 새 상점을 찾아 다시 개업하고 있다고 말했다.현재 거일그룹이 이 금마상가를 세웠고 주변에는 제일교 ·감투하 등 여장 가게가 있고, 위치가 더 좋았고, 금마상가를 잘 보고 있다.
상실 도시 개발 패밀리 남풍 5.8억 달러 상해 세계무역상성
상실도시 개발 (0563.HK)은 상하이 세계무역상도시의 100% 간접 권익을 수매하고 현금 대가가 5.79억 달러, 1기 지불 1억 6천만 달러는 내부자원이 지불하고 나머지 금액은 제3자 대출이 지급될 것이라고 밝혔다.
완성 후회사남풍국제와 합영을 창립하여, 관리 및 경영에 상술한 물업으로 쌍방은 각각 51% 와 49% 를 차지한다.남풍은 회사에 3억 61억 달러를 대부해 인수 사항의 초보적인 지불을 지불하고 출자수매 사항의 49% 를 지급할 것이다.
이 상무성은 1999년에 발용되었으며, 중국 최초의 영구적인 국제 무역 도시, 그 곳은 상해 홍교 경제 개발 구역, 전체 건물의 면적이 28만 평방미터를 넘어 아시아 최대의 상거래 도시.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