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건화 개발업체 소모력 회장이 현신 권 잠재 혐의를 부인하다.
독일에 출시된 복건화 사업자 소력사는 일찍부터 고관이 연락을 잃고 돈으로 도망간 혐의를 받고 있다.
회장 오청용 및 둘째 아들
회사
오명준 부사장은 오늘 오후 현재 복건성 천주 진강시에서 실연을 헛소문으로 지난 목요일 (18일)을 여행하고 필리핀으로 진찰을 받았다.
그는 회사와 그 명성에 대한 사건이 큰 손실을 초래해 추소권을 보존할 것이라고 말한다.
겨냥
회사
내지와 홍콩의 대부분의 현금은 이미 회사의 영향 범위 이외의 곳으로 옮겼고, 자신과 아들 (수석운영관 오명홍)이 이미 돈을 몰래 달아났다고 하니, 그는 순수한 루머에 대해 회사의 재무 상황이 정상을 강조했다.
지난 며칠 전 뉴스 링크: 복건화 기업소 소력 회장
독일에 출시된 복건화 사업자 소력사는 일찍부터 고관이 연락을 잃고 돈으로 도망간 혐의를 받고 있다.
오청용 회장과 그의 둘째 아들 부사장인 오명준 회장은 오늘 오후 복건성 천주 진강시 현신, 신랑재경 (신랑재경)에게 유언을 가리키며 지난 목요일 (18일)을 여행하고 필리핀으로 진찰을 받았다.
그는 회사와 그 명성에 대한 사건이 큰 손실을 초래해 추소권을 보존할 것이라고 말한다.
회사와 홍콩의 대부분의 현금은 이미 회사의 영향 범위 이외의 곳으로 옮겼고, 자신과 아들 (수석운영관 오명홍)이 이미 돈을 몰래 달아났다고 말하며, 그는 순수한 루머로 회사의 재무 상황이 정상을 강조했다.
복건
구두를 갈망하는 힘의 사장이 도망가다.

푸젠 상장 기업에 재가주자 사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발탁된 소력구두업회사 (울트라소닉)화요일 (9월 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청용과 수석운영관 오명홍 수석운영관 오명홍균이 이미 실종되었고, 회사 내지와 홍콩의 대부분이 현금으로 옮겨졌다.
애써 구두업 주가가 당일 신문을 듣고 75% 폭락했다.
대공보 기자가 조사한 결과, 회사는 복건천저우시 현지에서 유명하지 않았고, 사장이 달리기 등 산업투자가 적자를 초래해 자금 사슬 결렬의 유인으로 이어졌다.
/ 대공보 기자
소력 구두업 수석 재무관 Chi Kwong Clifford (Clifford) 가 성명에 따르면 현재 회사의 장목에는 약 6자산으로 충분한 자금이 정상상환하는 의무가 있다고 밝혔다.
회사는 현지 정부와 상업 파트너 협상을 하고 있는데, 일단 최신 확실한 소식이 있으면 곧 드러날 것이다.
그러나 성명에서 얼마의 자금을 휘말린 것은 아니다.
막 4 억 대 를 받았다
공개 자료에 따르면 소력 구두업은 2011년 독일 코론 창립회사로, 같은 해 12월 9일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에서 상장됐다.
회사의 2012년 세금 전 이윤은 4180만 유로 (인민폐 3억3300억원) 에 달한다. 총 수입은 1.49억유로, 연속으로 3년에는 매년 30% 속도로 증가한다.
소력은 지난 8월 야촌국제유한공사에서 6000만 달러 (위안화환율 약 3.69억원)의 신용대출 지원 회사가 확장됐다.
올해 9월 12일 소력구두업은 수석운영관인 오명홍이 건강문제로 의사를 청원해 6개월간 휴가를 신청했다.
휴가 기간 관련 업무는 CEO 오청용과 다른 고위층이 맡는다.
또 수석 재무관인 치이 (Clifford Clifford Chan 은 오는 9월 30일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대공보 기자는 어제 오청용과 오명홍 탈출 사건에 대해 조사한 결과, 천주 정부, 은행, 구두업 동행 동행에 대해 모두 의외라고 밝혔다.
천주 현지에서는 황여사 (화학명) 가 기자에게 소력은 현지 업계에 아무런 영향력이 없다고 밝혔다.
"직원 1400명, 총 건축 면적 3만평미터가 되는 규모의 기업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A 주가 출시된 중소기업이다."
황 씨는 원주 선유 기업이 독일에 출시돼 독일 금융정책이 상대적으로 엄밀하고 독일 시장에 출시할 수 있으나 동행해도 소력을 아는 사람이 없다.
민간 대출
황 여사는 그동안 달리기 사건의 노키와 유사하고 소력의 가계가 두둑하지 않았고 산업과 제품 단일, 출시해도 기업의 발전을 지탱하기 어렵다고 분석했다.
"국내외 어느 이름도 모르는 곳에서 공각회사를 열고 해외계좌의 자금을 옮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은행인들은 많은 현지 민간 기업이 커지면 부동산 등 다른 산업투자를 시작하여 결국 자금의 진창에 빠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노키 사건은 복건성 민자 대출 위기를 불러일으켰다.
사건이 갑작스러워 사정이 구체적인 것은 아직 유출되지 않았지만, 거의 민간 대출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소력구두업 프로필, 회사는 10년 넘게 시장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 중산계급을 주요 목표 그룹으로, 안전, 특보 등 브랜드의 장기 공급상으로 나타났다.
쇼리화 특보 부총재는 이에 대해 소력은 일찌감치 이전의 공급업체로 최근 몇 년 동안 아무런 협력도 없었다.
현재 상대방의 상황은 잘 모르며 평가하지 않는다.
만약 소력이 안정, 특보 등 공급 관계를 장기적으로 유지할 경우 “자금 체인이 끊어지지 않는 경우가 절대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안전, 특보도 버틸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여러 개의 연관 회사 가 노출되다
앞서 현지에서 발표한 《천주시은행업기구 》 에 따르면 이미 대액 신용 벤처기업의 상황조사표 》 에 따르면, 소력은 올해 7월부터 신용대출 위험 위험이 드러났고, 연관은 소력회사, 소력실업유한회사, 복건성 준휘 체육용품, 성휘 (복건) 신발 소재를 포함했다.
복건의 한 상업은행인들은 본보 기자에게 분석했지만, 사실 이 몇 회사는 모두 같은 사장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대부분 여러 명칭을 등록하고 운영을 하는데 가장 큰 용도는 피세와 연보 대출이다. 이런 것은 대외적이지 않다.”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오언조 패션주 헤딩 (도)
- 조류 분석 | 네덜란드 (House Of Holland) 2011 봄 여름 여장
- 공상 세무 | 한국 국회 는 외자 보유 한채 에 대한 예제세 를 부과할 것 을 고려했다
- 조류 분석 | 2010 가을 겨울 남성복'백조남 '
- 대회전 | 다리컵 2010 전국 제3회 고직고전문원 (학교) 사제 의상 디자인 기술대회 결승전 수상자 명단
- 공상 세무 | 절강제 및 10월 국세 수입이 30억 위안을 초과하다.
- 공상 세무 | 应届毕业生创业将减税三年
- 조류 분석 | 구미 판리현 반바지 장화 뜨겁게 걷기
- 대회전 | 제6회 중국 국제 경작 디자인 대회가 사회 원고를 모집하다
- 매일 첫머리 | 광저우 아시안 게임 공식 정장 제복 게시 & Nbsp; 영남
- 피크 스페인 플래그숍 개업
- 트렌드 리더: NIKE 조옴 HYPERCROSS 트레이닝 슈즈
- 임지잉은 짱 & 35 34; 조제로화 & 35 34; 팬들이 다시 무협의 인연을 이어가라고 호소했다
- 판다복, 판다, 외형 운동화, 시합 전에 수구를 던져야 한다.
- 중국 신발 도시 브랜드 창신 정상 회담: 패션 으로 온주화 를 세계 로 이끌다
- 帮助消费者如何辨别童鞋产品材质
- 유니qlo는 아동복 유모장 시리즈 6성점포로 판매된다
- 안휘 상하 경제 개발 구 방복 산업 발휘 우위 업그레이드
- 중국 복장 고단 정제 그 일들 은 누가 지도자 를 위해 옷 을 감축해 왔는가?
- 국내외 브랜드 수량 증속 완화 시장 집중도 한층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