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닝 제혁업 업그레이드 개조 실현 전면 관휴 이전
'모든 제혁 업체 전도에서 전면 폐쇄 이전을 실현할 것이다.'a http:'http://cailiao.sjfzm.com /'의 해녕 제혁업체'-'s /'의 다음 단계의 환경 향상 업무가 중도원되어 임무가 상당히 어렵다'고 전했다.
절강성 가죽산업협회 이사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절강성 및 해녕 지역의 환경보호 업무에 대해 이상을 나타냈다.
최근 해닝은 가죽 산업에 대한 전면 정리를 진행했으며 현지 38개 가죽 기업은 현재 8개만 남았고, 이 8개 기업도 공예 장비에서 상승, 폐료 진입을 최대한 줄이고 있다.
이웨이연도 자세하게 분석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정치기업이 공동으로 친환경오염을 해결하기 위해서 < < strong < 의 > 을 < 을 < 을 > 을 < 의 < 을
‘제혁 및 모피 가공공업 오염 공업 배출기준 ’을 올해 3월 1일부터 제혁 및 모피 가공 공수압제 배출 기준을 실시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xm.com /news /index (index.aaaaaas)가 사전에'a href ='를 사전에'http:'www.com)'가 2013년 전 성에서 모든 환경정리 승진을 요구했다. 그렇지 않으면 정산 정비 정비'를 정식으로 실시하지 못했다.
해녕 환경보호국은 성청의 요구에 따라 규모가 작고 오염중과 고치난 기업을 도태하고 일정한 규모와 배치가 합리적인 기업을 정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기업이든 지방정부가 환경보호 면에서 부담을 느끼고 환경보호 문턱을 높여 직접적으로 시설의 변경, 인원의 상합, 자금 원가압이 부각되지만 ‘배출기준 ’ 앞에서는 어쨌든 정부와 기업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법규에 적응해야 한다.
바로 < p >
‘이웨이연 ’은 이번 정비에서 탈락한 제혁기업이 지난해 말 중성피업을 요구하는 대로 정부가 먼저 기업과 의사소통을 하고 그 다음으로 이들 기업에 경제보상을 진행했다.
바로 < p >
'strong '' 8개 제혁업체 설비 업그레이드 '-'strong''의 ''의' '
‘p ’은 해녕 현재 나머지 8개 제혁업체에 대해 이위연은 절강성 환경보호 시설에 대해 오수 처리 설비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선을 요구하며 결국 3폐가 입찰해야 한다.
또 제혁기업은 이번 승진 계기를 이용하여 오수 배출, 오염중설비와 공예를 이용하여 청결화 생산공예를 실시하고,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제혁기업 직장과 공장의 환경을 전면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이외에도 제혁기업은 환경 기초 관리 업무에서 새로운 단계를 밟아야 한다.
바로 < p >
은 요구에 따라 8개 제혁 공장이 지난해 하반기 오수 처리 설비의 업그레이드와 개선을 진행하며 구체적인 정비 조치를 통해 해녕각 제혁 기업의 각 환경 관리 업무가 뚜렷하게 높아졌다.
제혁업체들은 지난해 대규모 환경 정비 업무를 마쳤기 때문에 올 상반기에는 대규모 오수 처리 설비의 업그레이드와 개조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몇 개의 제혁기업들이 하반기 변형 업그레이드 작업을 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 환경보호 업그레이드된 자금 공급원이 매우 실제적인 문제이다.
이웨이연은 해닝의 환경 건설, 정부 투자도 기업투자도 있다고 말했다.
도시 오수 파이프, 도시 오수 공장에 대한 분기 개조 등은 정부가 투자한 것이고, 해녕의 모든 제혁 기업의 환경 건설은 제혁기업이 스스로 투자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전도선 인도가 전면적으로 관휴 이전을 실현할 예정입니다 < < < strong >
'ahtp ='http://wwww.com /news /news /index.u.aaaaaaaason'이 중국 피혁 기자'에 대해 해녕이 사전에 제시한 "'ahtttp ='htttp:/(wwwww.com.com /news /news /index.u.aaaaaaaaaas)의 5수공치'와 해녕이 먼저 제기한 요소 시장 조립 개혁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해녕 제혁기업에게 시정부가 강제 제혁기업의 환경 관리 수준을 계속 끌어올리기 위해 제혁기업이 발전을 촉진해 해녕경제개발구의 대중 피업, 서성 제혁에 대해 6월 말 전도수장 공정공정공정 외천을 요구하며, 서성은 모두 토지 진입을 촉진시켜 대중 피업으로 옮길 것을 요구하였다.
현재 두 기업은 자산 평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업과 관련 경제 보상사항이 협의 협의를 타결한 후 이전 개조 작업이 곧 시작된다.
바로 < p >
과 동시에 대중 피업, 서성 제혁, 몽누제혁 3개 오수처리소가 개조합합을 진행하여 독립된 오수처리사를 삼폐처리할 것이다.
대중피업, 몽노 제혁 보일러방 굴뚝도 상반기 철거 작업에 나섰다.
이어 시정부는 형제 제혁과 부유혁을 요구하며 굴뚝을 철거해 연편을 공급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향후 해닝피혁업의 발전 방향을 이야기하고, 이위연은 모든 제혁업체 전도에서 전면적으로 관휴 이전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동향, 온주 등 몇 개의 현의 제혁 선도 모두 운행 중단을 요구했으며, 성 환경보호청도 성 제혁업체 전도 공정을 모두 폐지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따라 해녕제혁기업의 다음 단계의 환경 향상 업무의 임중도가 높고 작업량은 크지만 임무는 상당히 어렵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