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객의 옷 철학
‘스포츠 ’는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m.com /com 시스템 ’을 정하는 것은 바로 (a /맥주 ·맥주 등 상품이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포장을 해야 하는 것처럼, 특히 한 미국 정치인들이 대중의 지지를 받을 때마다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상품처럼 정성껏 포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p'은 대통령 대선 기간에 대통령 후보 한 명당 공관팀과 이미지 설계 전문가, 정치인들과 가족들이 어떤 스타일과 색깔을 입는'a target ='유블랭크 'href ='htttp:'wwww.sjfzfxm.com'을 통해'의상 /대화 어조와 일거수일투족이 프로의 지도와 훈련을 거친다.
자세히 살펴보면 후드 철학을 착용하는 복잡한 정도가 미국 정치보다 못지않게 드러난다.
바로 < p >
'STrong '' 남자 정객의 넥타이 철학 '' -'strong '-'
'색상 안에 철학이 너무 많이 들어 있다'고 말한다.
미국 유명 남성 패션 전문가, 여러 정치인들을 위해 이미지 컨설턴트를 맡은 보혁 (Hendrik Pohl)은 "넥타이를 선택할 때는 별로 고려하지 않았을 것 같다. 예를 들어 어떤 색깔을 골라야 할지 정치와 관련되면 색깔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혁이 말하다.
바로 < p >
'p p'은 이전에 공화당 대통령 로임니 대통령 후보가 예로, 블루는 전체 선거 기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깔이라고 분석했다.
당시 현재 오바마 대통령과 같은 TV 변론에서 로임니는 7차례나 파란색 넥타이를 매고 있었다.
보혁은 파란색 이 많은 정치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보통 파란색과 아름다운 사물을 연결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유권자들에게 파란색 선택을 하고 좋은 인상을 남긴 것 외에, 럼니는 여러 차례 같은 색깔을 선택한 것도 유권자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라는 인상을 전하며 자신의 정치적 입장과 넥타이 색깔을 선택한 태도와 다름없다.
바로 < p >
은 파란색 이 보수적이지만 안전한 선택으로 간주하면 빨간색이 대담한 선택이다.
붉은 넥타이를 선택하면 담력을 나타낸다.
빨간색은 강세한 색깔이기 때문에 특히 밝은 레드입니다.
보혁은 "빨간색 넥타이를 정객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이 후보를 주목받는 초점 위치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보혁은 "그래서 어떤 후보가 사기를 돋우거나 웅대한 뜻을 표명할 때 빨간 넥타이가 가장 눈에 띄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지난번 공화당 대통령 후보 후보 초선 후보 후보 후보 선발 대전에서 연한 파란색 넥타이를 매고 첫 변론에 참가한 후보 페리 (Rick Perry)가 첫 번째 변론에서 많은 미국 매체들이'무기력하다 ''졸러 온 것이다'고 비판을 받았다.
두 번째 변론부터 여러 차례 변론을 마쳤고, 페리는 매번 빨간 넥타이를 매고 등장해 변론을 할 때의 표현도 시퍼렇다.
바로 < p >
의 f.a a p (넥타이 /a)을 선택해야 한다. 이는 바로 예봉의 개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이 좋은 요소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보혁이 표시하다.
바로 < p >
'p'은 보혁이 보기에 갈색, 벽돌 빨간색 역시 괜찮은 선택이다.
예컨대 대통령 변론에 참석한 전 하원 의장 김리치 씨는 갈색으로 자신의 넥타이 색깔을 선택했다.
"갈색 레드는 클래식 상업상 사용한 색깔이다. 빨간색도 빨갛게 이끌고 싶다는 효과도 있고 갈색 안정과 성숙한 요소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보혁이 말하다.
바로 < p >
‘보혁 ’을 가져오면 ‘a href =‘http://www.sjfzexm.com ’이 바로 정치인 (정치인 /a)’의 정확한 색깔을 매고 사람들의 주의와 호감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있지만, 색깔을 잘못 묶으면 사람들의 눈을 쉽게 빠져나갈 수 없다.
바로 < p >
'STrong '' 배우자의 옷차림 법칙 '' '-'strong' '' '
‘p ’은 지난 대통령 변론 기간 럼니 아내의 ‘리건홍 ’ 원피스와 오바마 부인의 ‘자화직포 원피스 ’ 진진진락도 때, 정요의 배우자로서 늘 양복으로 서던 총통후보 옆에 선 이들은 양복 세트 이미지가 드물다.
바로 < p >
‘p ’은 당시 패션 전문가 입장에서 로라 부시와 남희 리근은 양복 세트와 남편을 함께 할 수 있지만, 그 자체는 여강인 미셸 오바마와 힐라리 클린턴은 절대 이렇게 하지 말아야 할 것 같다. 양복이 커서 당시의 ‘준제1부인 ’의 여성 색채를 말릴 수도 있고, 심지어 남편보다 강세를 보이게 한다.
바로 < p >
'p'은 남자 곁에 성공한 여사님들도 자신의 옷차림 법칙을 가지고 있는데, 빈번히 출시될 때 모두 화려한 레드, 블루, 복숭아 레드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색상으로, 같은 경선 관련 행사에 참여할 때 대중화할 수 있으며, 컬러의 선택도 유백색, 회색 등 중간 색을 주로 활용한다.
바로 < p >
'p'은 미디어에 대해 정치인들의 아내의 옷차림에 반대하는 목소리로 정치인들의 배우자를 패션으로 추정했다.
확실히 미국 매체와 대중이 후보에 대한 아내가 어떤 스타일과 가격을 선택하는 < a target '' '(u blank > http = "htttp: www.sjfzfffzm.com > 의 의상 > 은 < A >를 매우 주목하고 있으며, 가격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거나 외부 논란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여성에게 너무 불공평하다는 비판이 있다. 예를 들면 오바마의 양복과 헤어스타일, 럼니의 양복과 헤어스타일을 한 번 평가하는 것이 아닐까.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