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DOMA 에도마 법계 창립 도시 신귀군체
'엠도마 '2014년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가 그룹 본사에서 찬란하게 개막했다.
임포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EVIDDOMADOMAA브랜드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구운영업체 복운영취도도도도마 ((가가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메 ((a targettttlank)]((씨blank) httttttts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업계 인사들 수십 개의 매체들이 브리핑에 출석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tyle ='width:55px', height: 355px 'src ="(uploadimages /201403 /2014040403023853 (u sj.
‘p ’의 발표회에서 EVIDOMA 에도마 남장 ‘재현로코 ’ ‘마야 ’의 두 가지 주제 시리즈 신상품을 마음껏 표현해 예술과 패션을 완벽하게 융합시키는 디자인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stro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trong '' '' '' '' '' '' '' · stro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VIDOMA 엠도마 남장과 백흥그룹이 2012년 도입한 프랑스 원창계 의상 브랜드를 2012 예술의 마음을 현대도시의 신사 신사가 부유한 패션 태도와 품위 생활의 새로운 주장을 어우러져 예술 형식과 패션의 트렌드를 어우러져 편안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심플한 스타일의 패션에 착화했다.
바로 < p >
은 이번 시즌 신상품 발표회에서 두 대 계열의 신상품이 짙은 법식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로코코코코코코코시리즈를 재활용해 18세기 프랑스에서 유럽로코코코코코코코코를 풍미한 로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를 통해 당당대 '' '' '' '' ' (# 로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코을 재현하고'httttttttttttttttp: wwwwwwwwwwwwwwwwwj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신비한 마야 문명과 패션의 수법으로 예술화의 토템과 원소를 교묘하게 제품에 새겨 독특한 존귀한 기질을 구축하였다.
바로 < p >
‘p ’이 그날 저녁 발표한 수백 가지 신상품은 모두 EVIDOMA 에도마 남자 디자이너 가 손을 잡고 있는 베스트 디자이너 양쯔 선생님의 원작필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7 /201407 /20140404040401134. 1134.JPG'에 이르는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mages /201407 /201407 /2014040407011128 u sj (JPG)'
'EVIDOMA 에도마 남장이 브랜드에서 도입된 이후 양자선생님과 강력한 합작연맹을 이루며'중국 도시의 신비'에 적합한 의상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0140407 /20140407011109 u sj.JPG'-'
‘좋은 디자인은 생각이 복잡하고 터무니없는 상상이 아니라 시장잠재력을 발굴하여 더 많은 목표 소비군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한다.
이번 시즌 제품은 프랑스식 문화를 의상 디자인에 융합해 예를 들면 토템, 선명한 색채 등.
그러나 이는 과장, 럭셔리 또는 대량의 번거롭게 운용하는 것이 아니라 점철적인 수식으로 세부적인 부분에서 잠재적으로 문화를 드러낸다.
EVIDOMA 에도마 남장예술총감으로 양자 선생님은 시종 시장의 원창디자인이 브랜드 불패의 생명력이라고 여겼다.
바로 < p >
바로'strong `가속 채널 확장 고단 소비군 확장
‘p 시장 사실상 EVIDOMA 에도마 남성복은 법계 오리지널 디자인을 견지하면서 제품 체계에 더욱 가까운 중국 시장의 축심이 강화되어 단계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바로 < p >
기자는 EVIDOMA 에도마 남장을 중국 시장에 운영한 지 2년이 되어 은자리, 신마트, 다니스 등 유명 매장 및 일부 고급 호텔 채널, 직영 매장의 안정 경영을 통해 비속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바로 < p >
은 국내에서 갓 2년 간 브랜드로 점포가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이 유효점포가 얼마인지 중요하다.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시장의 기초를 다지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시장 수요에 맞는 차이화 제품의 위치를 포함해 브랜드, 마케팅 등 다양한 모듈 건설, 그리고 비즈니스 모드를 탐구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였다.
모든 모듈, 우리는 모두 엘리트 팀을 골라 세심하게 경작한다.
2년 동안의 준비 끝에 브랜드의 기초가 이미 다 되어 시장을 더욱 넓히고 브랜드를 보급할 시기가 되었다.
EVIDOMA 에도마 남장 임리영 사장이 밝혔다.
바로 < p >
'제수중국 '주제 신상품 발표회가 열렸으며, EVIDOMA 브랜드를 중국 2년 동안 입국한 시장 실천 소결도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새로운 장을 창설한다는 선언이다.
올해부터 EVIDOM은 유지지사로 가맹을 요청해 EVIDOMA 중국 사업을 공동 개척한다.
바로 < p >
‘도시의 신비 ’라는 비교적 높은 소비의 군체를 확장하여, 그들 패션, 내렴, 브랜드에 대한 인지와 충성도가 있다.
EVIDOM은 원작의 차이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을 움직일 것이다.
린리영 스포.
바로 < p >
은 백흥그룹의 핵심 전략 업무로 그룹의 산업자원도 EVIDOMA 브랜드 전략으로 실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프로그램 방문 `
‘strong '‘브랜드 독특한 DNA 만들기!’
‘스낵 `EVIDOMA 에이도마 남자 임리영 ` `
'p style ='text -align: right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mages /201407 /2014040404040404044 /u sj.JPG''-'
‘p ’기자: 백흥그룹은 이전에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fzm.com ’을 통해 ‘신발 /a ’의 소재 업무를 위주로 해서 종단 브랜드를 언급한 적이 없다.
어떤 생각으로 남성복 이 품종을 뽑았습니까? 《/p 》.
href ="htttp://www.sjfzemcom /com /com">의 의상 의상 의장 의장 패션을 통해 < a target ="u blank ="http ="htttttttp ="
바로 < p >
<남자 소비자="" 소비자="" 쇼핑="" 목적이="" 매우="" 강해서="" 제품의="" 품질과="" 품위를="" 더욱="" 중시하며="" 비교적="" 강한="" 브랜드의="" 의존성이="">남자>
백흥은 20년 만에 처음으로 제품들을 단말기, 브랜드 분야로 늘려야 할 것은 장기적인 사업, 남성복의 소비 습관 및 브랜드 의존성을 촉진하여 최종적으로 패션 캐주얼 남장을 선택할 것이다.
바로 < p >
기자: 현재 패션 캐주얼 남장업계의 경쟁이 치열하고, EVIDOM의 우세는 어디입니까? 새로운 브랜드로 어떻게 발출합니까?
‘p ’은 현재 전체 의류 업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이런 경쟁은 동질화에서 비롯된다.
내가 보기에 시장은 공간이 없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새로운 공간을 발굴하는 눈이 부족한 것 같다.
바로 < p >
'p '때문에 EVIDOMA 브랜드가 위치를 정하는 동안 시장조사 연구를 오래 했다.
소비군체 면에서 우리는 소비력과 패션감상력이 있는 도시의 신비를 잠그고 설계 방면에서 우리는 항상 법학과 원작을 견지하고 있다. 팀을 구성하는 방면에 우리 망라의 각종 엘리트 인재가 된다.
바로 < p >
은 양자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을 매우 인정합니다.
EVIDOM은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브랜드만의 DNA 를 만들어야 한다.
바로 < p >
'p '기자: 그룹의 각도에 서 있는 남자의 업무 전략 계획은 어떤가요?
'p '린리영: 다원화는 백흥그룹의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다.
향후 백흥은 상업무역, 단말기 완제품 등 다원화 발전의 집단으로 발탁될 것이다.
바로 < p >
‘p ’은 20년 신발 등 상류 공급 업무를 맡았으며 면 상류 제품 방면에서 풍부한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품질은 통제와 원가 관제 우세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이 부분을 안정하고 공고히 하고 남성의 업무 운영을 위해 튼튼한 기초를 다질 것이다.
바로 < p >
‘p >과 남자 복장은 백흥그룹이 처음으로 단말기에서 우리가 단말기 내판시장을 잘 알고 있으니, 이 시장은 매우 거대하다.
우리는 일련의 브랜드 운영, 채널 레이아웃 및 상품의 위치를 통해 앞으로 3년간 남성복 업무 비율이 최종적으로 제재업무를 초과할 계획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칸 이튿날 범이 꽃선자 변신
- 전시회 동영상 | 한국 국제 방직 전람회는 9월 서울에서 열렸다
- 매일 첫머리 | 마운의 종업원 한 통의 편지는 어느 세 개의 불을 찍었습니까?
- 시세 분석 | 유럽 사치품 프라다 프라다 실적 하락은 도대체 왜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네가 산 것은 좋은 옷고가 너에게 팔려고 하니?
- 경영 공략 | 经营童装店 掌握面料成分很重要
- 전시회 정보 발표 | 남경 국제 방직품 면 보조 박람회 가 전개되고 있다
- 시세 분석 | 인도 면화 수출은 방직업 생산을 제한하지 않고 계속 확대한다
- 경영 공략 | 의상 단말기에는'말 '브랜드 광고가 중요해요.
- 패션 인물 | Ã (# 35 # 34;) 호랑이 엄마 & 35 & 34;) 조웨이 패션 패션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