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생애는 마라톤 경기와 같다.
‘ p ` 정상인 `은 35년쯤 일을 해야 하는데, 이것은 마치 마라톤 경기와 진정한 마라톤 경기와 달리 이 시합은 프로선수가 없으면 한 번씩 기회만 있다.
결승점을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소수가 결승점을 뛰어다녔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앞서가는 자리를 뺏는 것은 큰 의미가 없다.
바로 < p >
‘ p ’의 직업 생활은 마치 체육 경기, 첫 경기, 복선, 결승전 등이 있다.
초승전에서 다들 막 사회에 들어갔는데, 대다수는 실력 같은 사람들이다. 이때 조금만 더 열심히 노력하면 아주 빠르게 만들어서 이십대 사장이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늦게까지 초승을 거두고 3십여 세가 사장이 되었다.
그 다음은 다시 시합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은 첫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것이고, 모든 사람은 재능이 있다. 현명함에서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때 더 이기고 싶기 쉽지 않다. 조금의 노력과 진지함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다. 팀의 힘에 의지할 줄 알아야 한다. 긴 안목이 있어야 한다 ….
바로 < p >
이 복전을 이기는 것은 쉽지 않지만 아직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stp)’의 법칙 (?)’은 바로 사람을 성공시키면서 자만심을 자아내는 사람이 초승을 거스르는 것만으로도 자신이 이미 전부를 알고 있는 만큼 더 열심히 공부할 필요는 없다.
바로 < p >
의 최종 결승전이 왔으니 모두 고수, 이때 승부는 상대방의 실수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세상의 규율이 여전히 작용을 하고, 재전을 이룬 사람은 이미 교만하고 자만할 뿐 아니라, 그들은 종종 자용적이며 남의 말을 듣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성질이 거칠어지고 마음이 조급해지고, 몸이 나빠지고, 그들의 가장 큰 적은 자신이다.
스포츠 경기와 마찬가지로 최후의 고수 사이의 경기는 실수를 보고 결승전을 차지했다.
바로 < p >
사전에 한가지
은 사실, 당신이 즐겁지 않은 근원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뭘 원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무엇을 추구하는지 모르겠어요. 뭘 추구하는지 모르니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바로 < p >
‘(p......(a href = “htttttp://wwwwwwwwwwwww.sjffffffffffffffemnew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 _c.aaaaaaaaaaas...............((ttttttttttttp...............................................................급료의초조함은 안절부절 보내고 싶습니까? 싫으면 잘 생각하세요.
바로 < p >
이 초조할수록 자신이 일자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할수록 굶주림을 가리지 않으니 실패하기 쉬울수록 당신의 경력은 점점 나빠지고 다음 업무를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이력서를 보고 눈살을 찌푸린다.
생존압력이 있으면 많은 불안이 있다. 적극적인 사람은 초조에서 동력을 얻고 소극적인 사람은 초조하여 방향을 잃게 된다.
모든 사람들이 스트레스 속에서 선택해야 한다. 이것이 세상이니 네가 좋아하든 싫든 상관없다.
바로 < p >
‘p ’은 천하에 쉽게 성공할 수 없으니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무엇보다 모든 삶의 스트레스를 잊고 평생 당신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을 원하는지 먼저 생각해 보세요.
바로 < p >
- 관련 읽기
- 2014 제13회 광저우 국제구두류 전람회 및 가죽 구두 신발기전 정보 보도
- 크리미아 정세 가 우온상 에서 동동 하고 있는 것 을 고려하여 귀댁 으로 돌아갈 것 이다
- 목표를 지탱하는'핵심력'을 어떻게 찾아요.
- 천하 상권 경쟁 치열 쇼핑센터 조정 위치 확장
- 마운은 아리를 잃은 것을 가리킨다
- 가방 성분 은 영휘 슈퍼마켓 에서 5000원 을 배상 하지 않았다
- 미국 GEP 드라이클리닝 가맹: 세탁소 장비 드라이클리닝기
- 리더십 표현: 자기 극복, 진실 유지
- 여신 디자이너 Wren Scott 레드카펫의 여신
- 《국별 무역 보고서 》는 중국 대외 무역 기업이 수출 구조를 조속히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