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의 불안 은 절강 대외 무역 을 규합 시켜 관망 을 일으켰다
'절강대우크라이난무역 절절가가가절절절가가미주수출기계전기, (a tatarget ='(u blank 'href ='htttttttttttp /wwwwwwwwwww. sffffffffffffffffffffffffffqqqqqqqqqqqqqqqqqqqqqqqq설정시스템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한가지
'p `strong `지리자동차 이용차 시장 점유 1위 ` `
의 오늘날의 우크라이나는 각종 세력 싸움의 주전장이 되어 전화가 일촉즉발되어 피난감정이 만연하고 있다.
멀리 떨어진 절강 대외무역업체도 우크라이나 정세의 한기가 느껴졌다.
바로 < p >
바로 우크라이나 이 큰 시장, 절상은 여전히 확실하게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
관망에 얽매여 일부 절강 기업들은 화물 발송을 잠시 중단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저장대외 무역업체 < < < < < strong > 가 < < 의 < 의 < 의 < 의 < 의 >
'지금 정세가 아직 분명하지 않으니, 영향을 틀림없이 있을 것이다.'
어제 오후 항주 구상수출입 유한회사 관계자는 컴퓨터에 앉아 한숨을 쉬고 열린 몇 개의 웹페이지 중 절반은 우크라이나에 관계된다.
바로 < p >
은 그동안 우크라이나 정세에 관한 뉴스를 훑어보고 매일 일어나는 첫 번째 일이 되었다.
가끔 우크라이나 중개업자에게 근황을 묻지만 상대방도 막연하다.
바로 < p >
은 항저우 구상수출입 유한회사 등록이 2008년 1월에 유럽 시장을 개척하는데 그중에는 우크라이나 수출 상품을 포함하여 주로 기마 부품이 있다.
"우크라이나는 회사의 수출 비중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5,6년 동안 매년 무역액이 꾸준히 상승했다.
바로 < p >
은 이 고심히 경영하는 대외무역 옥토를 보고 갑자기 까다롭게 변했다.
바로 < p >
은 “요즘 출하가 안 되니 잠시 멈추어라.”
이 관계자는 최근 화물을 발송해야 하는데 자금 안전을 고려해 잠시 중단했다고 말했다.
"만약 화물이 항구에 도착하지 못하면, 혹은 중개상도 물건을 가져갔고, 돈을 받지 못하면, 그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었다."
이 책임자는 말한다.
바로 < p >
‘p ’은 무역업체가 10 ∼30%의 계약금을 먼저 지불하고 남은 것은 상대방이 수확을 확인하고 결산하는 것이 절강의 대외무역업체의 통용방법이다.
국제정세에 민감한 시기에 절강대외무역업체가 부실함을 느끼게 한다.
바로 < p >
은 “ 지금 풍조파상으로는 그 변화를 관찰할 수밖에 없다 ” 고 말했다.
절강 농자그룹 김걸만 수출입 유한회사 장사장이 한숨을 쉬었다.
해당 회사 는 우크라이나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m.com /com)'의상
바로 < p >
'p'은 지난달부터 우크라이나에 대한 출하를 잠시 중단했다.
일반적으로 항저우에서 발송하여 해운을 거쳐 우크라이나에 도착하는 것은 45일이다.
요즘 상황이 어떻게 변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바로 < p >
은 바다에 물건이 떠 있는데, 우리들의 마음은 날마다 걱정하고 있다."
장 사장은 거래를 포기할지언정 이 위험을 무릅쓰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절강상천개 대외무역업체가 작년에 우크라이나 143.5억원 `STrong `
은 절강 대외무역의 판도에 우크라이나는 눈을 크게 뜨지 않지만, 분량은 묵직하다.
바로 < p >
‘p ’은 항주 세관에서 온 최신 통계, 2013년 절강성 우크라이나 수출 143.5억 위안, 동기 대비 12.5% 증가, 수입4억9% 감소했다.
절강에는 천 개 기업의 상품이 우크라이나에 수출된다.
바로 < p >
은 2014년 1월, 절강성 우크라이나 수출 13억4천원으로 0.67%, 수입은 0.11억원으로 55.1% 하락했다.
바로 < p >
'p'은 절강 우크라이나 수출 제품으로 전기 (43%)에 집중되어 있으며 자동차, 오토바이, 농기계, 부품 등을 포함해 그 다음으로 방직품 (18.2%), 신발 (10.5%) 순이었다.
기타 가전제품, 농약, 가방, 스포츠 레저용품 등이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절강 수출량은 지난 1월 우크라이나 수출 시장에서 25위까지 수출하고 있다.
동유럽 국가에서 우크라이나 수출액은 러시아, 폴란드, 3위.
바로 < p >
‘ p ’은 수입 방면에서 저장강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의존도가 상당히 낮으며 수입품은 주로 동제품, 철광, 석탄 등 자원 제품으로 비교적 작다.
절강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절대무역 흑자를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 미트와 같은 우크라이나 절상관망'에서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p'은 오는 2월 초, 길리자동차가 우크라이나에서 일발 판매를 한 적이 있다.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봄추위를 만났다.
바로 < p >
의 기리자동차가 2007년부터 발력우크라이나, 현지에서 조립공장도 있다.
동유럽 국가에서는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다음으로 두 번째 시장이다.
바로 < p >
은 2014년 1월 길리 자동차가 우크라이나에서 차시장을 이용한 신차 터미널 상표량을 1356대에 달했으며 12.38%로 두 달 연속 우크라이나 승용차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지난해 12월 11.11%를 경신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우크라이나에 수출 자동차 18810대, 전년 종단에 15084대, 그해 우크라이나 신차 총상표량도 201566대였다.
시장 전체가 하락한 배경 아래 길리 자동차의 표현이 반등하지 않았다.
바로 < p >
'요 몇 년 동안 길리는 우크라이나 시장의 개척 총체는 비교적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이번 심각한 정국에 동요하는 것은 처음이다.
길리 자동차 관계자는 기자에게 몇 달 전 그는 우크라이나 시찰시장에 갔고 그때는 평온하고 평온한 조짐이 없었다.
바로 < p >
‘이 시장 ’은 우리가 포기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관계자는 현재 우크라이나 기리자동차는 아직 일부 저장량이 있어 당분간 품절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공장이 단기간에 휴업하지 않고 4S점에서는 충격이 없으며 조만간 멈추지 않을 계획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이라는 경험은 2008 금융위기 폭발 이후 깨달은 것이다.
그 당시 우크라이나는 경제위기를 겪고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판매 서비스를 중단했지만, 길리는 그렇게 하지 않았고, 오히려 꾸준히 버티고 있어 좋은 입소문을 얻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우크라이나 중요 '' -'strong '' -'
'우크라이나는 절강 전통 무역 파트너인데, 비교적 높은 직접경제 무역 왕래를 제외하고는 절강인 경영, 창업이 비교적 많은데 그곳에서도 대외무역투자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절강성 비즈니스연구원 장한동 원장.
그는 2007년 우크라이나에 가본 후 현지 무역 환경을 상세히 고찰했다.
바로 < p >
‘p ’은 장한동은 우크라이나는 세계 경제의 지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온몸을 이끌고 있다고 생각한다.
러시아가 직접 대치하는 것은 우크라이나 뒤에 서 있는 유럽연합과 미국이다.
유럽연합과 미국은 절강 제1, 2위 무역국이며 러시아는 5위에 올랐다.
바로 < p >
'p'은 중국이 새로운 실크로드 경제 건설을 추진하고 경제외교를 강화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 선은 절강 동쪽 연해에서 출발해 내륙, 신장, 카자흐스탄, 러시아 등을 통해 마지막에 유럽에 이르는 가운데 우크라이나는 관건이다.
바로 < p >
사전의 장한동은 우크라이나 상황은 절강 경제 무역 관계에 대한 영향을 미치고 후기의 정세를 더욱 진화한다고 말했다.
정세가 완화되면 영향이 희화될 것이다. 일단 국세가 악화되면 절강 대외 무역 손실은 예상할 수 없다.
바로 < p >
은 흔들리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우리는 국제 정세를 결정할 수 없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 p.aastp'을 통해'절강 /a '' 대외무역업체가 상대하는 환경이 어색해. 즉 우크라이나 시장을 잃어버리면 안 되며 큰 소용돌이에 휘말릴 수 없다.
바로 < p >
‘ p '' 두 사람 사이의 취사를 어떻게 합니까? 장한동은 정부, 민간, 기업이 대응해야 할 지혜와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해당 기업들은 우선 냉정하게 관찰하고, 그 변화를 살피고 최악의 점을 살펴보고 가장 좋은 점으로 노력하는 것을 건의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오랫동안 적막한 정면 선물'소생 '
- 사무 예절 | 사무실 예의를 잘 알면서도 두라라라가 될 수 있어요.
- 절강 | 우크라이나 의 불안 은 절강 대외 무역 을 규합 시켜 관망 을 일으켰다
- 전문가 시평 | 선마 복식 업적은 예상 2014년 실적이 상대적으로 낙관적이다.
- 즉시 뉴스 | 중국 섬유 2014 /2015 트렌드 발표
- 복건 | 천주 신발 브랜드 주문회 절정기
- 복식 문화 | 가방 원단 탈색과 탈색 구별을 알려드릴게요.
- 여성복 |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NEW LOOK 경상해 첫점 동창업
- 시세 분석 | 경방성 전통 시장의 성교 진탕이 상행 폴리면 원단 국부 베스트셀러
- 여성복 | 만사리는 곧 비단 경사 브랜드 를 내놓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