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전시 전시구 와 전시 위치 구분 원칙
전시구와 전시자리의 구분은 전시 기획과 전시 마케팅의 또 다른 중요한 기초성 준비 작업이다.
이것은 의류 전시회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전시 기관, 전시, 참가, 관중 및 회전 서비스상들이 회전 기간 동안 활동하는 행사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전시 기관의 전시 현장 관리, 각 전시상, 구체적인 전시회에 대한 선별, 관중 전시회 방문, 전시회 서비스가 편리한지를 관람할 수 있다.
의상 전람회가 시작되기 전에 전시구와 전시 자리는 미리 구분해야 한다.
의류 전시회가 전시될 때 동류 전시품의 참가상은 같은 전시 구역에 배치되었다.
이 전시 구역에서 참도상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요구에 따라 자신이 필요한 구체적인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
전시구와 전시장의 구분은 전시회의 전개와 전람회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전시구와 전시석을 구분할 때 다음의 원칙에 주의해야 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 일과 전품의 분류에 따라 전시구역의 원칙을 가리기 위해서 `strong `의 `의 `의 `
‘p ’이란 이른바 전시품의 분류에 따라 전시품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기초에 동류 전시품을 같은 지역에 배정하는 것이다.
전시구역을 구분하는 것도 기본적인 원칙이다.
의류 전시회 는 일반적 으로 의류 종류 별로 전시 구역 을 구분 하 고 만약 의류 전시 전시 전시회 국제 참가 업체 가 많 을 경우 전시장 의 요구 에 따라 국제 참가 업체 를 단독 으로 배치 할 수 있 고 일반적 으로 이 전시 구역 을 ‘ 국제관 ’ 이나 ‘ 해외 전시 구역 ’ 이라고 부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2, 시청자 참관 원칙
사전의 전시 구역과 전시 위치의 구분은 어떤 전시품에 흥미를 느끼는 목표 시청자들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이 점을 이루려면, 인파를 참관하는 법칙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국내에서는 평상시 교통규칙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이 전시관에 들어서면 직접적으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면 직접적으로 우회전에 익숙해지고, 전시관의 입구, 주통도, 서비스 구역, 커다란 전시장 앞 인파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어떤 전시석이나 전시품 등을 둘러보기 쉽다.
따라서 인파 참관도 전시구와 전시 부위를 구분할 때 충분히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양호한 전시구와 전시자리의 구분은 회전 무역거래량을 촉진시켜 관중들의 입지를 높인다.
바로 < p >
'p `strong `3, 전시상 향상 효과 원칙 ` ` ` ` ` ` ` `strong `가 `
는 < 전시구역 의 전시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예컨대 한 개나 몇몇 표준 전시장에 끼면 표준 전시 자리가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일부 부차적인 소재를 전시관 최고의 위치에 두고 전시회 전체적인 효과를 할인할 것이다.
이에 따라 전시구와 전시 자리의 구분은 전시품의 특성에 부합해야 하며, 전시장의 의상 효과도 고려해야 하며, 관람객들의 참관과 집합을 고려해야 한다. 이런 경우 전시상의 전시 효과는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4, 지저분원칙 < < < strong >
사전의 전시구와 전시 위치의 구분은 전람자의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시관의 장소 조건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공지 전시석이든 표준 전시석이든 전시상에는 기둥이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전시관에 기둥이 있다면 기둥을 어느 전시장에 세워 놓을 수 없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p `strong `5, 전시회 현장 관리와 현장 서비스 원칙 `
‘p ’은 먼저 전시구와 전시관의 소방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비상 상황에 대비해 분산할 때 전시관의 서비스 시설을 차단할 수 없는 일부 서비스 시설, 전시관의 안전한 보증 요소 중 하나로 소방전, 소방전, 안전 통로를 막지 못하고 안전 통로를 막지 못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6, 통제 겸고 원칙 `
‘p ’이란 이른바 전시 구역과 전시 자리를 구분할 때 전시회와 전시회에 부합하는 데 필요한 전제로 전시회 모든 전시회 전제에 대해 통일 안배할 때, 전시 기구, 전시상, 관객, 전시회 서비스상 각 방면의 이익과 편리성을 최대한으로 겸치해야 한다.
전시구와 전시장의 구분은 어떤 방면의 수요를 소홀히 하면 관련 방면에 불리한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연쇄 반응으로 전람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추천 | 뺏어! 팥 칠석절 주목'천만 홍분 대련 '
- 복식 문화 | 칠석에 뭘 보내요? 팥을 제일 잘 보내요.
- 패션 브랜드 | Yezy 이후의 패션 판도가'에누리'를 확장시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다.
- 시장 연구 | Bottega Veneta 는 새 "Celine"?
- 즉시 뉴스 | 중국 내륙 관광객 감소, 홍콩 사치품 누가 사요?
- 즉시 뉴스 | 일본 운동그룹 아슬사 Asiscs 중국 달리기 시장 선두 가 되고 싶다
- 회사 뉴스 | 노태 방직 상반기 순리 4억, 이익 초강 베트남 공장은 3698만
- 뉴스 택배 | '패션 '생활이 안 좋아,'빨리 가도 빨리 간다'?
- 전문가 시평 | 기당 폭락 면 기업 사장이 고생 4차 가죽 면화 적자 20여 만 원?
- 패션 브랜드 | Herschel Suply 2019 가을 Athletics 가방 시리즈 신진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