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을과 겨울 여성복 컬러 트렌드로 완벽한 몸매 완성

2012/10/29 15:51:00 105

슈트패딩트렌치코트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나이가 되었지만, 아직 마음속의 그 낭만적이고 따스한 소녀의 정서를 완전히 내려놓지 못했고, 여전히 잔꽃에 대해 레이스에 대해 손을 떼지 않았다.그렇다면 과감하게 레이스 주름으로 칼라를 만들고 레이스로 옷자락을 장식한 스타일을 선택하자. 짙은 남색의 우아함과 차분함이 모든 편제의 가능성을 막아준다.



군복풍이 이번 시즌에 유행하면서 녹색은 자연히 대체할 수 없는 유행색 중의 하나가 되었다.더블 단추는 슬림한 커팅과 함께 잘록한 허리를 수식하여 스커트식 옷자락에 받쳐 더욱 작은 허리를 가진 추세이다.오버 부츠선택 및무스탕단추가 서로 어울리는 검은색으로 늠름한 자태를 뽐내다.



원호식 밑단 커팅으로 트렌치코트는 마름모꼴이 뚜렷한 멋이 적고 여자의 완곡함과 부드러움이 다소 많아 한 가지 스타일에 두 가지 스타일을 융합시켰다.후드디자인으로 친화력을 더했다.티셔츠+반바지+레깅스코디하여 활력과 늘씬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page_break}



밝은 남색, 짙은 자색, 숯검정은 유행색조의 세가지 색갈을 한가지 모델에 융합시켜 격자로 연출하면 뒤죽박죽이 되지 않고 변화무쌍하고 질서있게 보인다.세련되고 코디하기 쉬운 버클 하나.작은 양복, 무한 코디 가능.



부드럽지만 눈에 띄는 밝은 오렌지색은 훌륭하지만 질투를 사지 않는 사람들처럼 눈에 잘 띄지만 친화력이 뛰어나다.사무실 동료들 사이의 미묘한 인간관계를 처리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처녀들은 오렌지색이라는 이른바 직장인 연색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동료의 생각을 바꿀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반드시 다른 마음가짐을 줄 수 있다.


 



자연의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녹색과 달리 이곳의 녹색은 미약한 추운 기운을 띠고 있으며 파란색을 바탕색으로 얼음 결정의 한기를 띠고 있다.더부룩하고 포만된 패딩은 또 이 추위를 흩어뜨렸다. 마치 꿈과 현실이 혼란스럽고 모호하여 분간할수 없었다.연카색 니트 가죽 목도리로 스타일리시한 펜입니다.


{page_break}



퍼프 소매, 높은 허리 라인, 이중 주름 옷자락, 궁중 달콤한 계열의 디자인 조합으로 매치해도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순수하고 우아한 흰색 칼라를 매치하면 그 황실의 혈맥의 느낌은 더욱 짙어진다.메탈색 더블 버클을 매치하여 부드럽고 패기가 있다.


 



전체 군록색은 남자의 의연함과 랭준함을 띠고있는데 이는 아마 랭록색과 타고난 기질일것이다.커버 포켓에 작은 면적의 라이트 오렌지 컬러를 접합해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멋스럽고 클래식한 액세서리로 핀을 레이어드하는 볼륨감을 연출.



쇼트패딩미드레인지스웨터코디, 내장 외단 조합은 몸매 비율을 재창조하고 우뚝 솟은 늘씬한 심기 코디다.세련되고 깔끔하게 입으려면 이너웨어를 그림처럼 매치하고 패딩의 보조색인 블랙을 선택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젊다 80 후 조류 길 에 너 가 더 훌륭하다

유행 색채
|
2012/10/29 13:14:00
70

시야가 맑고 상큼한 겨울의 꽃 한 송이

유행 색채
|
2012/10/29 13:02:00
101

햇살 너처럼 그대 내 환희

유행 색채
|
2012/10/28 21:58:00
90

패션 셔틀넥 코트 오늘 네크 네크라인이에요?

유행 색채
|
2012/10/24 22:04:00
100

패션 매력 무극한 PU 단코트 독점 유행

유행 색채
|
2012/10/24 16:55:00
105
다음 문장을 읽다

다프니는 기업 무상 헌혈 제1역 이 되었다

다프니그룹은 백혈병 환아를 사랑하기 위해 무상 헌혈공익 활동에 성공할 뿐만 아니라 이번 공익활동에 성공한 선례로 구조가 필요한 병동들이 필요한 혈액을 모금하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