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쇼핑몰 & Nbsp; 황우당; 전자쿠폰
전자쿠폰'황소'를 수매하다
소비자는 쿠폰으로 쇼핑을 준비하고 있다
기자가 조사에서 쇼핑을 하고 전자쿠폰으로 복귀하는 등 무궁무진한 황소 (황소) 도 새 케이크를 주시했다.저할인 매입 재고할인 매입 방식으로 ‘황소 ’가 얻은 차액은 전자쿠폰 한도가 5%에 달한다.모든 과정에서 구매자, 판매가, 상인들은 이익이 없는 것 같다.그러나 전문가들은 ‘ 황소 ’ 가 전자쿠폰을 쓰러뜨리는 것은 정상 시장 질서에 대한 일종의 교란으로 최종적인 권익이 손해를 보는 것인지 소비자라고 지적했다.
절경 최고봉 상점판촉많다
해방비에 위치한 대형 백화점에 들어서며 성탄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다.백화점 입구의 거대한 광고판에는 ‘만200송 50 ’, ‘만 1000원 400 ’이라는 판촉 표어가 눈에 띄었다.기자는 이후 부근의 대형 백화점을 방문한 후, 각 상점들이 명절 시장을 다투는 판촉전이 매우 격렬하고, 어떤 상인들은 ‘100송 ’이라는 표어까지 내걸었다.특혜 능력은 다르지만, 백화점마다 채택한 것은 전자쿠폰 배달의 판촉 방식이다.
기자는 조사에서 많은 상품의 가격과 판촉 플래카드의 한도가 ‘숨은 고양이 ’라는 것을 발견했다.옷가격은 899위안이고 `만 1000 `400 `과 일정 차이 가 있다. 소비자 이럴 때는 종종 한 가지 또는 몇 가지 물건을 더 사서 1000위안을 채우곤 한다.하지만 공교롭게도 1000위안을 채우는 것이 쉽지 않아 소비자 쇼핑의 한도는 흔히 1000위안을 넘을 수 있다.
‘ 황소 ’ 는 전자 쿠폰을 주시하고 있다
상점의 이런 판촉 방식은 민첩한 황소 (황소) 를 상업계에서 냄새를 맡게 했다.
12월19일 오전 해방비 한 백화점 입구에서 황소 한 마리가 다가온 행인들에게 "쿠폰이 있나요?" 기자가 앞으로 나와 대화를 나누며 "가방 만족"이라는 자칭 기자가 기자들에게 각 상점의 전기쿠폰을 매입하고 파는 가격은 일치하지 않았다.그는 “200원 50원 산 ” 이 50원짜리 티켓을 사면 30위안을 살 수 있지만 35위안 안팎에 팔릴 수 있다 ”며 “1000,500위안을 사면 그가 250위안으로 구입하고 300위안의 가격으로 팔린다.계산해 보면 전자쿠폰 황소가 약 5퍼센트의 이익을 증권액으로 받는다.
이외에도 기자들은 ‘황소 ’와 또 다른 ‘생재도 ’가 있다. 예를 들어 899위안의 옷을 사면 ‘황소 ’가 카운터에서 1000위안의 전자쿠폰 소비자에게 돈을 지불하고 소비자가 현금을 ‘황소 ’에게 주고, 나머지 101위안의 전자쿠폰은 여전히 ‘황소 ’로 몰리고 소비자는 쇼핑 리스트 ‘황소 ’를 구입할 수 없다.
“ 황소 ” 는 하루에 십수만 위안을 팔라고 한다
기자는 이 백화점 입구에서 약 일곱 여덟 개의 황소 (황소) 가 모여 계산기를 들고 크로스백 으로 그들의 표지성룩이 되었다.이러한 황소 (황소) 가 길에게 묻는 과정에서 때때로 발걸음을 멈추고 상황을 이해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백화점의 쿠폰을 꺼내 황소 (황소) 에게 팔았고, 어떤 사람들은 두꺼운 한 묶음까지 수십 ~몇 백 불등까지 가져왔다.
기자는 바이어의 신분과 황소 한 명이 이야기를 나누며, 이 황소 (황소) 는 기자에게 그의 손에 있는 전자 쿠폰의 종류와 한도를 열정적으로 판매하였다.기자가 망설일 때 기자의 걱정을 없애기 위해 이 황소 (황소) 는 기자에게 “ 하루에 파는 티켓이 만원이라며 여태껏 문제를 낸 적이 없다 ” 고 맹세했다.기자가 됐다. 증권 액의 5%로 계산해 보면 하루에 ‘ 황소 ’ 의 수입도 4,500위안이다.
‘가방 만족 ’은 기자에게 따르면, 브레이크 쿠폰은 주로 명절 전후 ‘최고봉 때는 하루에 십수만 위안의 전자 쿠폰을 팔수 있다 ”고 전했다.구체적인 수입을 밝히려 하지 않지만, 그는 기자에게 1년 동안의 수입은 여전히 대단하다.
남평4동네에 사는 유계원은 기자에게 전자쿠폰을 팔아 황소를 줬다.그는 상가가 돌아오는 티켓을 소비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말하며, 돈을 더 주고, 다시 쿠폰을 보내면 하루도 쇼핑할 수 없다고 말했다."일을 덜기 위해서 아예 팔아 버려."라고 그가 말했다.
쿠폰을 사는 사람들은 주로 저렴한 것을 도모하기 위해서다.‘가방 만족 ’은 기자에게 한 몫 (1,000위안의 옷 한 벌, 백화점 ‘1000,500 ’의 혜택에 따라 옷을 660위안 할인해 660위안이다.'황소 '손에서 티켓을 사면 1000원짜리 티켓은 600원이면 66원을 절약할 수 있다.{page ubreak}
전문가 관점
쿠폰 이 시장 을 어지럽히는 것 은 결국 소비자 에게 불리하다
기자는 방문 중에 ‘ 황소 ’ 가 복권하는 행위에 대해 일부 상점들은 대부분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 부정적인 돈은 백화점에서 쓰는 것이고, 백화점은 막론하고 있다.해방비점의 한 백화점 판매원 한 명이 기자에게 말했다.
해방비 왕부정 백화점 마케팅부의 한 이름 왕 직원은 “우리 백화점은 소비자가 ‘황소 ’에서 우호권을 매매매하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만약 소비자가 황소 손에서 쇼핑표를 받을 수 없다면 소비자의 환품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고 말했다.
"사업가는 전자쿠폰 같은 판촉 방식을 채택해 소비자가 할인하는 소비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고 소비자들의 두 번째 소비를 촉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충칭대 무역과 행정학원 교수는 "소비자가 전자쿠폰을 들고 또 소비해야 한다"고 말했다.그는 상가의 이런 판촉행위를 표면적으로 보면 합법적인 것으로 보이지만, 이런 판촉 뒤에는 시장감독의 진공 관리에 처한 매매관계가 파생됐다고 동시에 지적했다.“ 이런 매매 관계는 개인적인 거래에서 형성된 것이며 정상적인 시장 감시제도 외에도 세수 ·감시 등을 피하고 산업과 규모를 갖추면 정상적인 시장 경제 질서를 어지럽힐 것이며 최종적으로 권익이 손상되는 것은 소비자다. ”
이에 따라 관련 부서는 시장에 대한 감시력 을 높이고, 사업가는 자신의 판촉 행위를 단속하고 규범을 규범해야 하며, 실명제나 전자스코어와 전자쿠폰을 결합하는 판촉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는 동시에 권익도 보장된다.
- 관련 읽기
- 집 | 가식업계가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이품 액세서리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돈 벌어줄게. | 어떻게 경품의 부가가치를 증가합니까?
- 전시회 에피소드 | 동완이공도시학원 2014 졸업생 의류 작품전 성공적으로 개최
- 규칙 제도 | 建立促销活动的督导机制
- 상업보전 | 이벤트 프로모션의 내용은 모두에게 충분히 이해와 장악하게 한다.
- 전시회 | 북복 트레이닝 의상 디자인 전문 첫 작품 쇼 완벽 사절
- 전시회 뉴스 | 북복'의상천개 '주제 남장쇼 중의문화 교류 성과
- 효율 수첩 | 어떻게 판촉 활동의 집행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까
- 전시회 특집 | 2014 ANDAM 패셔니스타 포위 디자이너들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 주문회 | 永高人2014冬季订货会圆满召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