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카드 조합 주먹 을 모두 하 거나 소매상 이 다시 연합 으로 지불 상 을 지불 하도록 강요하다
광저우에서 엄청 많아요.
소매
백화점은 최근 떠들썩하게 볶은 《상업 선불 카드 관리에 관한 의견 》을 시작부터 뇌성이 큰 빗방울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의견 》 선불 카드 실명제를 요구하다
판매
반면 시장 운영 중 선불 카드의 대외판매는 대부분 ‘이체 ’로 거래되고 실제로는 이미 실명등록이다.
그러나 중앙은행은 오는 5월 31일 공고문을 따라 제정하고 지급기관인 고객에게 금고관 임시 지불 방법 > 과 < 지불기관 선불 카드 업무관리 방법 > 을 서둘러 발표할 것이라고 공고했다.
이는 "미래는 가능하고, 선불 카드는 금고 보관관도 보관해야 한다는 뜻이다"고 말했다.
재경상담회사 수석 분석사 양원의는 예측.
그렇다면 “광백, 우정, 천하성, 왕부정 등 광저우 몇 개 주류백화점이 합치면 연간 판매액이 40억 넘을 수 있다. 이 안에 생기는 침전자금, 이자 등도 적지 않다 ”고 말했다.
초예상업 상담 CEO 황문걸 분석
감독
소매업의 유형 금융 이익 블록 협박을 촉진시킬 것이다.
이 신호는 백화점 소매상 신경이 팽팽하다.
초과 40억의 선불카드 매출액
광백 백화점 기업의 쇼핑카드 발급량이 얼마나 됩니까?
덩화동 광백 지분 부사장, 광저우 우의 동비던미는 모두 찬사를 구별하기 어려운 말투로 남도기자에게 “구체적으로 추측한 적이 없다 ”며 “쇼핑카드발송도 추석, 설날 2차편성에 집중해서 그리 크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광저우의 한 유명 국유 백화점 내부 구매자 장용 (화학명)은 남도기자에게 바닥을 드러냈고, 광백 ·우정 ·천하성 백화점 세 기업의 쇼핑카드 매출액은 매년 전체 매출액 30%-35%, 광주 왕부정 백화점 발카는 판매보다 20 ~25%, 기타 민영 백화점은 인터넷 점수가 적고, 품종 부족 등 원인으로 지출액은 거의 소홀히 할 수 있다.
반면 공개 자료에 따르면'광백, 우의, 천하성, 왕부정 이 4대 주류 백화점 2010년 총 매출액은 약 142억 위안이다.
20 ~30%의 비율 보수 계산에 합치면 광저우 쇼핑카드 연간 매출액이 40억 위안을 넘을 수 있다.
초예의 상업 상담 CEO 황문걸은 기자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회색 수입이 가관이다.
여기에 침전자금, 이자, 수수료 등 회색 수입이 생길 수 있다.
한 백화점 기업의 연간 판매카드 10억 원을 계산하면 은련 시스템으로 지불하면 1년에 발생하는 은련 수수료는 1000만 원이다.
쇼핑카드가 분실되고, 꼬리가 소비하지 않는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생한 침전자금은 머리카드 금액의 3% 를 차지할 수 있다. 3천만 원이 더 많다.
“또 백화점은 자신이 쇼핑카드 운영시스템을 개발하면 시스템에 숫자만 입력해야 하고 현금을 입력하면 순조롭게 거래를 할 수 있다. 쇼핑카드를 통해 흡수된 자산자금은 은행 이자를 저축할 수 있고 적어도 23천만 번을 벌수 있다 ”고 말했다.
황문걸은 기자에게 이 회색 수입은 적어도 56천만 원이 있다고 말했다.
기자는 광백, 우정 등 주류 백화점 측에서 이 백화점의 쇼핑카드 운영 시스템이 모두 자주적으로 개발되었으며, 예전과 같지 않은 통계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록 볼 만한 이익 패턴이 있더라도 “ 쇼핑카드 운영 시스템이 사실 위험이 매우 높다. 시스템이 잘못되면 데이터가 잃어버리면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장용설.
감독이 긴박하면 소매상 머리띠를 타격하는 것이 아닌가?
하지만 백화점은 갑작스럽게 돈을 벌고 있는 좋은 날이 충격을 받을 수 있다.
국가7부위는 상업 선불 카드 관리에 관한 의견을 연합한 뒤 5월 31일 중앙은행이 보낸 공고에 따르면 3방면에서'통지 '정신은'비금융기관 지급 서비스 관리 방법'에 따라'쓰임새 카드 발급자를 선불하는 감독을 강화할 예정이다.
둘째 는 서둘러 제정, 지급 기관 고객 비불 금고 잠정 방법 및 지급 기관 선불 카드 업무 관리 방법, 전면 규범 다용도 선불 카드 및 발행, 사용, 수리 행위, 자금 위험 방지.
3은 다부위원회가 공동으로 작업 메커니즘을 설립하는 것이다.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에서 방영지를 분석해 보면, 이 시리즈의 ‘선불카드 조합권 ’이 타격을 입은 대상은 다용도 선불카드를 발급하는 제3자 지급기관이다. 예를 들면 베이징의 상통카드, 상하이연화 오케카드 등등 이 분야의 시장 규모는 이미 조억원에 육박하고 있다.
소매상 발급카드는 같은 상호에만 쓰이고, 일반적으로 돈을 씻지 않는 문제로 압박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 지출 — 0 ’ 을 다시 연합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재경상담사 양원의의 수석분석사 양원의의 견해는 비관적 으로 ‘제3측이 ‘낙지 ’를 지불하는 배경 아래 정부가 지급 시스템에 대한 관리가 확실히 긴박하니 앞으로 더욱 규범이 될 것이다.
장래에는 백화점 뿐만 아니라 면허증을 지급해야 쇼핑카드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면허를 받는 상업과 협력해 방식의 발카드를 바꿔야 한다.
중앙은행이 발표한 정보에 따르면 최초로 카드를 받은 27개 기업 중 절반 기업에 가깝게 예불카드를 수리할 수 있다. 그중 은련 상무유한회사, 통신통신서비스 주식회사 등 5개는 ‘선불카드 수리 ’ 업무를 허용하고, 보우, 상하이 성통전자상무유한회사 (하칭 성통은행) 등 3개 기업의 선불카드수리와 발행, 온라인상에서 직접 소비 및 실명 지급 계좌 충치 분야에 한정된다.
관점
재경문사 수석 분석사 양원의에게 환달하다
제3측이 면허증을 지급하는 배경 아래 정부가 지불시스템에 대한 관리는 확실히 긴박하고, 미래는 백화점 뿐만 아니라 면허증을 지급해야 쇼핑카드 시스템을 스스로 개발할 수 있다.
초예상업 컨설팅 CEO 황문걸
백화점이 직접 쇼핑카드 운영시스템을 개발한다면, 실제로 시스템에 숫자만 입력해야 하지만 현금을 입력하지 않으면 순조롭게 거래할 수 있다. 쇼핑카드를 통해 흡수된 자산자금은 은행에 입금할 수 있고, 적어도 23천만 원을 벌 수 있다.
광저우 모 유명 국유 백화점 구매 책임자 장용
광백, 우정, 천하성 백화점 세 기업의 쇼핑카드 매출액은 적어도 매년 전체 매출액의 30%-35%, 광주 왕부정 백화점 머리카드는 20 ~25%에 달한다.
- 관련 읽기
- 아동복 | "Barabala" 트렌드남 아역 배우보다 더 예뻐요.
- 유행 색채 | 빨간 치마는 항상 눈여겨보는 관건을 입으면 완벽하게 나올 수 있다
- 시장 특제 | 정 면 파위 상승 강내기업 면 긴장
- 주식 학당 | 주식 시장의 전망: 하반기 시세가 상반기 대비 대략적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면화와 면사 가격 이 높아져 쌍쌍 성장할 것이다
- 철금 | PTA 중선 은 여전히 높은 폴리에스테르 가격 안정 위주의 를 가질 수 있다
- 패션 인물 | 곰팡이 옷 은 전 세계 의 남신 은 단지 긴 다리 뿐 이다
- 조류 풍향표 | 一字领衣服大热 满街都是露肩美女在秀身材
- 상장회사 | 송청휘 독립 이사의 주권 해독
- 유행 색채 | 소녀색 아이템 So Sweet 핑크가 여름을 만드는 전속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