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강영은 사인서 & Nbsp
채강영
채강영
기자님 인터뷰 받고 기분이 좋네요.
오늘 오후 대만 유명 예능프로그램 진행자 채강영은 처음으로 중경에 복귀해 신서'채강영의 말소리'를 위해 발매 활동을 진행했다.
채강영의 인기는 이 책을 충경에서 팔았고 많은 서점은 이미 매진되었고 이번 체결을 담당하는 해방비 서서버서점 측은 한나절 안에 6천권을 팔았다.
웨이보, 여자스타랑 더 친해졌어요.
오후 4시에는 흑백 캐주얼 양복을 입고 표지성 백발에 물든 채강영은 제시간에 기자회견을 받고 있다.
웨이보 장인으로서 인터뷰를 시작하기 전에 채강영은 조수가 휴대폰 촬영장 사진을 찍는 것을 잊지 않고 인터뷰 과정에서 그의 휴대전화도 책상 위에 놓여 있었다.
기자들과 화제를 모았을 때 채강영도 흥분했다.
“제 웨이보는 개인적인 활동을 적게 쓰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에 대한 저의 견해와 체득을 느끼고 있지만, 이런 느낌은 종종 많은 여성 스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채강영은 기자에게 "사실 나는 그녀와 잘 알지 못했지만 웨이보 같은 형식을 통해 양멱, 이빙빙, 서기 등 여자 연예인들을 포함해"사실 나는 그녀와 그다지 친하지 않았고, 양미는 얼굴도 보지 못했지만 웨이보 형식으로 대화를 나누며 서로가 더 익숙해졌다 "고 말했다.
디자인 큰s 플래시 를 이야기하면 새 신발 을 보내지 못한다
얼마 전 채강영이 디자인한 7가지 하이힐이 내륙 시장에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작은 s, 이빙빙 등 여자 스타는 웨이보에 새 신발에 대한 찬사를 받고 있다.
"솔직히 반향이 이렇게 좋다는 것은 저도 예상치 못했습니다."
채강영은 자신의 웨이보에서 첫 번째 신발을 발랐을 때, 보기도 못 보고 10분 뒤에 보조 댓글을 읽어 달라고 말했다. "내가 진짜 두근거렸는데, 이 신발이 너무 못생겼다고 해서 바로 사진을 삭제했다"고 말했다.
결과에 네티즌들은 그의 디자인에 대해 인정했다. 거의 칭찬이다. 이것도 채강영에게 자신감을 갖게 했다. "앞으로 신발 디자인도 꾸준히 하고, 가능하다면, 영역을 확대하고, 의자를 비교하고, 내가 항상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진행할 때 의자는 내가 가장 친밀한 파트너다."
큰즈의 결혼식에서 MC를 맡는다는 이유로 큰 스웨딩슈즈를 설계하는 것이 어떨지 궁금하다. "나는 당연히 원하지. 하지만 그녀는 플래시, 시간이 너무 짧아서 이미 늦었다."
채강영은 웃으며 말했다.
파트너
소s
불꽃이에요. 저는 공기예요.
채강영 씨는 그 시청률 및 높은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강희가 왔어요.
‘매 차례의 인터뷰 중 작은 스도 돌릴 수 없는 화제가 된 것 같다.
한 기자가 그의 작은s 그룹이 “절반은 바닷물, 반은 화염 ”이라 불릴 때 채강영은 즉각 하하 웃으며 “반은 불꽃, 반은 공기 ”라고 설명했다.
"진행할 때마다 공기처럼 보이는데, 소즈는 찬란한 불꽃, 공기가 느껴지지 않지만, 불꽃을 피우며 불꽃을 태우며 화끈하게 끓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서 채강영은 자작한 영화가 임희레를 여주인공으로 초청했으며, 친한 친구와 임지령도 우정 카메오 카메오 를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채강영은 오늘 인터뷰에서 “대본은 이미 다섯 번 바꿨고, 현재 내용에는 여성 캐릭터가 공간을 발휘하는 데 매우 적지만, 스와 지령이 개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답했다.
여주인공 임희레, 채강영의 웃음은 지금도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아직 연락을 받지 못했는데, 변함이 없었다면, 레이는 여주인공이다."
{page ubreak}
표지성의 흰색 염색과 로고성 미소
채강영과 본 인터넷 기자가 찍은 사진
채강영 씨 기자님 질문 고민하고 있어요.
- 관련 읽기
- 운동화 | 국물 흑 과학 기술 피크 태세 극천고양이 판매량 이 누차 기적 을 일으켰다
- 패션 인물 | 창조 업종 첨채 방직 기능 인재 ‘ 경기 융합 ’ 의 배양 패턴 이 널리 호평 을 받다
- 거리 촬영 유행 | 미녀 거리 촬영: 맨투맨 가을 의상 매치하여 멋스럽게 가을
- 터뜨릴 거야. | 쿨미 운동풍 공항거리 사진
- 터뜨릴 거야. | 공항 거리 촬영, 아홉 개의 몸매 비율
- 유행화 | 광웨이 X 골f Le Fleur 새로운 연명 Chuck 70'플래미 '신발이 곧 다가온다.
- 유행화 | SUICOKE X John Elliohn Elliet 2019 연명 로즈 라인 상가
- 거리 촬영 유행 | 넥타이 핫팬츠 미녀 여름철 유혹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여름 청량하다 선선하다 치마 미녀 시골 사람 멋
- 업종 종합 서술 | 항력 화학 섬유 또 하나의 발명 특허가 미국 권한증서를 획득하다
- 워싱 시장 혼란: 공용 방직 용품 위생 안전 우려
- 흑룡강성 신발 수출량 진락
- 한가인은 입술 손잡이 & Nbsp; 패션 컨셉트
- 부민 강성 신국 ·절상 양범 125 왕진: 새 신발 신고 새 길
- 경숙녀 & Nbsp; 여자와 여자의 이중 기질을 발산하다
- 고패 리턴 운동화 구주 열매 복고 풍조
- '명품 '신발 한 켤레 한 켤레 한 켤레 한 켤레 부부 의 인터넷 판매 가 잡혔다
- 스니커즈 브랜드 ASICS 게시 최신 Gel &Nbsp, Lyte &Nbsp
- 패션원 & Nbsp; 201101331 & Nbsp; 교묘한 옷차림 DIY 프로그램 회고
- 진우구두 차 본 적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