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년 설날 7대 도시 소매액 이 온통 ‘ 상승 ’ 하는 소리 이다
비즈니스부 감측에 의하면, 대년 30 ~정월 초엿, 전국 소매상가음식기업매출액 4045억 위안을 실현하여 동기 대비 19% 증가하였다.설날 에는 각지 가 있다잡화소매업, 쇼핑센터, 상가 상품 세일, 활동이 많아, 객류와 판매가 대폭 증가했다.7대 도시의 설날 판매 실적에서 토끼 년 소매업은 여전히 ‘ 상승 ’ 의 기세가 높아 힘이 충분하다.
북경
황금 주간 평균 4.8억 위안 소비
토끼는 설날 황금 주, 베이징 소비 시장이 다시 분출을 맞이한다.베이징 상업정보상담센터에 따르면 126개 중점 유통 샘플업체의 3165개 점포 명절 7일 매출액 33.9억 위안, 전년대비 15% 증가했다.각 업종의 장부 수치로 보면 슈퍼마켓 업계는 11억 1000만 위안에 달하며 백화점, 음식점 등 업종을 억압할 수 있다.
설맞이 신상품과 겨울옷 출산 등 행사가 끊이지 않고 백화점도 다양한 판촉 형식을 취했으나 백화점은 설 기간에 입금 총액이 적마트에 맞지 않는다는 모니터링을 받았다.통계에 따르면 37개 백화점 70개 매장이 매출액 10.9억 위안을 달성했다.기자가 조사한 결과, 많은 소비자들이 명절을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폭적으로 이익을 권장하고, 이미 인터넷에서 옷과 화장품을 자신과 가족을 위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수의 인터넷 쇼핑몰 시 구정 기간 반 영업 시간 에 폐점 할 수 없 지만, 경동상성, 범객성 품, 당당당당망, 소닝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주요 지역에서 여전히 정상 배송 을 계속해 명절 인터넷 쇼핑 시장을 발굴 시도 했 다.국미 산하 쿠바망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 주문 배달 기간이 늦어도 올해 설 기간에는 3성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있다.
전문점 측은 26개 기업의 명절 매출액이 10억 8000만 원으로 전년 대비 32.2% 증가했다.이 가운데 황금 시장 판매가 뜨겁고, 요리 백, 중국 황금 등 전문점의 황금류, 천축구금류 상품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비교적 크게 증가했다.가전품 매장은 소비자 송례 등 수요를 겨냥해 가전묘, 신제품 집중 등을 통해 판매한다.소닝 ·대 중등 가전제품 판매업체 설날 판매 수익이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상해
일당 매출액 7.21억 위안 창의고
토끼 설 연휴, 상하이 상업 시장 판매 규모가 50억 위안을 넘어'문을 열었다'를 실현했다.상하이 시상무위원회에 따르면 7일 중 전체 시 460개 중형 상업기업의 4000여 개의 인터넷 판매액이 평균 7.21억원으로 지난해보다 11.5% 증가한 1999년부터 우리 시의 명절 시장 판매 통계제도를 실시한 이래 사상 최고다.
구체적인 소비 상황으로 볼 때 충분한 연품은 시민들에게 더 많은 선택을 주었고 7일간 섣달 그믐 시장 매출이 가장 높으며 7조91억 위안에 이른다.
명절 기간에는 날씨가 맑고 따뜻하기 때문에 백화점은 시민 레저, 쇼핑 1위가 되어 매출이 뚜렷하게 증가했다.시 119개 백화점 기업이 7일 소매액 22.15억 위안을 이루며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이 중 백화점, 쇼핑몰 판매는 각각 26.1%, 16.6% 증가했다.백화점 독점 매출을 보면 8백 동반과 신세계성이 앞서고 있다.전문전문점의 판매도 활발하고, 소매액은 전년도 전년도 전년도 27.2% 증가하고, 실업태가 1위를 차지했고, 의류, 명담주 판매는 전년대비 16.7%, 20.3% 증가했다.또 텔레비전과 인터넷 등 신흥 소비 패턴이 인기를 끌었고 2개 추첨업체가 7일 소매액 9000만원을 달성하며 전년대비 23.3% 증가했다.
“ 토끼 ” 가 급진한 상업성장은 상하이의 상업적 구도가 다소 달라졌고, 중심지역 객류 집합은 있지만 교외 지역의 소비는 마찬가지다.판매규모로 황포, 포동신구, 서휘, 장녕, 정안, 양포, 보타, 무지개 8개 구역은 매출액 초억원을 앞서고 있으며, 그중 정안, 보타, 양포, 포동신구 5개 구역이 20% 이상을 이루고 있다.반면 교외 구현, 쇼핑센터는 농촌 주민 축제 소비 집중지로, 8개 교외 현의 추출업체 모두 매출액 5.95억 위안을 이루며 전년 대비 10.4% 증가한 가운데 민행, 청포구 추정업체 매출 1억 위안을 돌파했다.
광주
칠대 백화점 흡수금 4.1억 원
7일의 설 연휴는 따뜻한 햇살 속에서, 많은 시민들이 새해 방문, 쇼핑 소비, 쇼핑, 여행 중 환합하여, 광백, 신대, 신광, 동백, 천하성, 모던을 비롯한 7대 백화점은 이번 설 황금 주일에 김4억 1억 원에 이른다.
황금 주 상인 판촉 상당 능력, 반권, 할인 등 구수 다.설 기간에는 광백 20주년을 맞아, 광백 백화점 베이징로점, 천하점이 이날 광백의 ‘눈부신 20재, 미래를 창조하는 200송 100 ’ 이벤트를 열어 수많은 시민들이 몰려왔다.오전 10시가 되지 않아 각종 차용은 이미 서호로와 중산5로 집결되어 현지 차량이 한때 붐비며 교통협관원들과 교통경찰이 현장에서 교통을 안내했다.의류, 전기, 침대, 가품, 연하 식품은 모두 시민의 소품 이다.
차가운 공기 여웨이가 드디어 설 기간에 흩어졌다. 이전에 구입한 두꺼운 코트, 스웨터, 캐시미어 등 품목으로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들은 바로 전략을 바꾸고, 세배 틈을 틈타 쇼핑몰에 가서 얇은 옷을 구입하고 컴백 의상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신광백화점, 우정 등 의류 백화점에서 이전에 차가운 치마, 반바지, 면스웨터 등 신형 봄 재킷이 쇼윈도나 전문점 자리에 등장했다.
설 연휴도 황금 판매 성수기, 광백, 신규 황금 장신구 장신구 판매량이 대폭 폭등했다.명표, 공예 정품, 수입 보석, 일선 브랜드 의상, 톱 화장품은 우의상점의 간판 상품이다. 설날 많은 국제 고급 사치품 브랜드는 카티아, 강시다이아, 만보용, CHANEL, LAMER, 백작, 오메가 등 모두 좋은 수입이 있다.
천진
108개 기업 판매 22.05억 원
설날 동안 천진시 상무위는 우의상사, 화윤만가, 개불리, 김종등 108개 백화점, 슈퍼마켓, 도매 시장의 추적 조사에 따르면 설 기간에 상업업체 누적 판매 수입은 22.05억 원으로 전년 대비 20.5% 증가했다.설날 열기가 아직 물러나지 않고 발렌타인데이, 정월 대보름날 상품이 다시 번창하기 시작하여, 앞으로 며칠이 가장 높은 판매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섣달 그믐날부터 천진의 상가 사람들이 밀려온다.설날 빈강도, 평화로상가 관광, 쇼핑 시민 및 외지 관광객 120만명.20대 중형 백화점 20개, 황금주는 모두 3.15억 위안을 이루며 전년 대비 24.9% 증가했다.우의상사는 일매출액이 2000만 위안을 돌파하고 단번에 우리 시일매출 최고 기록을 세웠다.이와 함께, 화훼, 참용 선물, 디지털 제품, 헬스 미용품, 국제 일선 브랜드 상품이 폭발했다.
중경
소매액이 37.8억 위안에 달한다
중경시상위는 토끼 년 첫 소비감측보고서를 발표했다: 올해 설 7일 연간 연휴, 감사 통계 범위의 중경6대 상권과 26개 중경 상권업체, 누계가 소매액 37.8억 위안을 이루며, 호년 설날에 비해 18.1% 증가했다.이 중 해방비, 관음교, 남평, 삼협광장, 양가평, 양로6대 상권은 16억3억3000만원으로 25.2% 증가했다.
"우리의 판매 최고봉이 명절 기간에 나타난 것은 오히려 일반적이다."세기 신도 마케팅 기획부 책임자가 말했다.올해는 슈퍼마켓과 백화점 축제 전 설맞이 판촉에 대해 매우 번화하다.중백, 극동 등 백화점은 모두 ‘겨울 출청 ’을 내놓았고, 의류 상품은 5절까지 낮았고, 까르푸, 월마트 양개 슈퍼마켓은 설날 전 집단 시간 폐점, 가장 늦은 새벽 2시에 문을 닫는 것은 시민들이 설맞이 물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명절 하루 이틀 전 영휘, 까르푸, 월마트, 세기 신도 등 상가의 객류는 평소보다 2,3할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위성 중칭 소매상협회 사무총장은 상전이 밀집되면서 판촉 시간도 앞당겨지면서 소매업 사이의 경쟁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남경
30여 개 백화점 판매 4.41억 원
남경시 비즈니스국이 발표한 시장 중점 상업업체 감시에 따르면 명절 7일간 도시 도시 주민 소비 53억원, 전년도 대비 21% 증가하였으며, 남경설 시장 소비 신규 시장의 최고치를 기록했다.이 가운데 주부식품, 백화점, 가전제품, 슈퍼마켓, 음식점 등 소매액이 30억 위안에 이른다.
설 7일, 남경시 30여 개의 백화점이 4억 41억 원을 판매한다.이 가운데 독수리 천지, 소닝 유니버설 등이 불속해 매출액이 20 ~70%에 이른다.
명절 동안 남경은 도시권 도시를 향한 방사력도 더욱 두드러졌다.기자는 신백, 중앙 등 백화점에서 알며, 절전 마안산, 저주, 구용까지 남경 핵심 상권의 소비층은 지난해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하얼빈
22개 기업 매출 15.3% 증가
할빈시 비즈니스국에 따르면 설 연휴 기간 하얼빈 22가구 중점 기업에 대한 감시에 따르면 설날 기간 상품 판매 총액이 1.6460억원으로 전년 대비 15.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니터링에 따르면 하얼빈은 각 대형 백화점, 슈퍼마켓의 객류량이 대폭 증가해 원대 쇼핑센터, 신백, 중앙상시 등 대형 백화점, 슈퍼마켓의 일일 관광객 유량은 평일 대비 5할 이상 늘어난 대형 백화점, 마켓이 주민 명절 캐주얼 쇼핑의 첫 선출됐다.이 가운데 중앙 홍 연쇄, 새 100, 원대 쇼핑센터, 매출은 전년 대비 57.0%, 22.1%, 5.6% 증가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신세대 왕홍 값이 얼마예요?
- 신제품 발표 | 산성 비닐 기능 복식 전 세계 독점 발표회
- 뉴스 택배 | 디즈니 브랜드 는 알리바바 등 상장 기업 의 차세 마케팅 을 주목받고 있다
- 전문 시장 | 타오바오 매가대회 핵심: 2016년 타오바오 매장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 여성화 | ‘ 135 ’ + 동향 여자 신발 산업 속도 전환형 혁신 실현 새로운 돌파
- 시장 특제 | 2016 우리나라 수출입 무역은 25조 2000억 경상 을 넘어설 전망이다
- 남성 지구 | 늑대 의 업적 이 지속적 으로 부진 전형 준비 '보험 판매?
- 뉴스 택배 | 디자이너 필수: 2017년 봄 여름 중국 방직 원단 유행
- 시장 연구 | 의류 업계 해독: 브랜드 측은 어떻게 왕홍을 빌려 빨래를 빨아들입니까?
- 즉시 뉴스 | 의류 산업 자본 운작 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