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 가슴을 펴지 마세요.
일찌감치 Eva Herzigova 와 원더브라의 마술 브래지어 전성기에
유구 문화
전 세계를 풍미하다.
음악절에는 클럽 앞의 파라치들의 마그네슘 조명 아래'가슴노유'가 이미 강제로 우리의 의식을 강요했다.
여자들은 밀색 양봉을 반들반들하게 바르거나 실리콘을 주사하는 거대한 젖을 자랑한다.
하지만 지금 상황이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
남자
젖골도 벌어지기 시작했다.
8월 뉴스가 결핍한 날 가슴을 드러내는 사진은 여러 매체로 가득 찼다. 다만 이번에는 비키니를 입는 여자 스타가 아닌 그들의 남자 동반자, 화창은 남자들의 가슴을 향하고 있다.
장초촬영에 능한 파파라치에게는 2010년 가장 돈을 벌던 일들이 몸에 안 맞는 남자를 찍는 것은 아니다.
사이먼 쿨과 모드 로가 상반신을 노출한 사진은 클리리 블록과 마찬가지로 매체들의 인기를 끌었다.
켈리 브록은 8월 자신의 누드월이라고 선언한 바 있다. 그녀와 능청스러운 사람이 적지 않다.
나는 성별 평등 혁명사에 대한 중대한 진보를 최선을 다해 설득했다.
그러나 그 여성들이 세계 문명에 대한 엄청난 공헌에 대해 반감을 느끼는 일이다.
사진 속 사이먼쿨은 흰색 줄넘기를 하는 블랙 보이스프레쉬 팬츠를 입고 반광 선글라스를 착용해 과한 남판 바비와 함께 노는 등 징그러워 죽겠다.
이어 그는 언론에 떠밀려 ‘허리가 어디에 묶어야 하는가 ’에 대한 대토론에 직면해 그가 ‘남자가 얼마나 가슴을 드러내야 하는가 ’라는 의심을 품고 있다.
세븐은 뒤를 이어'GQ'는 최근 모드 -로와 여자친구 시엔나 밀러와 함께 식사를 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영국에서 가장 잘 입는 남자 '차트 11위에 브이넥 양모셔츠를 입고 네크라인과 레슬링 조끼가 낮았다.
선생들, 제발 이런 옷을 입지 마세요.
{page ubreak}
얼마 전 남자들의 유골은 결혼식 무도회에서 나타났고 알코올은 남자들이 셔츠 위에 단추를 풀어 주는데, 다들 취기가 심해서 신경을 쓰지 않았기 때문에 아랑곳하지 않았다.
하지만 남자 티셔츠의 새로운 추세로 보면 가슴털과 가슴근육을 일부러 드러내는.
낮은 칼라
스타일은 더욱 치열해지는 추세가 있다.
젊은 세대의 신사들은 저고리를 헤치고 가슴을 대낮에 노출시켰다.
몇 년 전 조남들은 티셔츠를 양복 코트에 입고 신사 스타일과 캐주얼 스타일을 시도했다.
성공한 것 같다: 이런 코디는 남자들 사이에서 보급되고 있다.
그러자 Jude Law, Will Young, Russell Brand 가 먼저 바닥을 넘어 자신과 푸라대중을 구분했다.
이들은 전통상장을 대신 구티 대신 아메리카인 Aparel과 Gap 선형 상의를 선보였다.
최근 남성복 주간 Hermys 이런 프랑스 테크니티 패션도 이 풍상을 추앙하기 시작하며 더욱더 이런 스타일링에 통행증을 수여했다.
어른들은 여전히 재킷을 보류했지만, 대서양 양안의 젊은 남자 스타들은 자신의 가슴을 자랑하지 않고 외투를 벗고 에어로빅 스타일로 등장했다.
밤이 다가올 때, 이 조류는 잠잠히 물러날 수 있을까?
조류
기세가 등등할 수록, 유행의 흐름은 그 뒤를 달갑지 않다.
혹시나 고원 플랫폼도 다시 유행하는 무대로 떠올라 가슴이 벅차올랐다.
구식의 폴로셔츠를 시도해 보는 게 어떨까, 남자애들은?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