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빙빙빙 전지현
이유미디어대형머도크의 처가 등문디와 미고메주석지처프로렌스 슬로렌스 스로엔이 감독하고, 유명 화예 감독 왕영 감독이 연출한 영화'설화비선'이 셀카를 찍으면서 관심을 모았고, 장쯔이의 사연도 한때 이 영화로 떠올랐다.미디어초점을 추적하다.결국 이얼음, 전지현, 휴 잭맨, 군매가 함께 연기할 예정이다.
‘디인걸이의 통천제국 ’에서 이빙빙빙은 모두 15세트로 사극영화의 조형 기록을 깨뜨렸다.‘눈꽃비름 부채 ’에 이르기까지, 사복만 17살에서 40대까지 10벌 정도 된다.어젯밤 해외 매체들이 현대극 스틸컷을 선보였다. 이빙빙빙은 전지현과 술집 핫댄스, 두 사람의 머리카락이 어수선하고 눈가의 여광으로 상대방을 주시하는 것은 애매한 것 같다. 한중 1선 여자 스타의 첫 호흡을 맞춘 것 같아 불꽃이 많이 발랐다.영화는 내년 여름 전세계 동시 개봉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막후
이빙빙빙은 자신감, 영어는 큰 걸음으로 전진한다.
‘설화비선 ’은 화계 여작가 광리자 동명 영문 소설을 원작으로, 청말과 당대 두 여자 사이의 처량한 감정을 그린 이야기다.현대극에서 나일과 소피는 아주 친한 친구로, 우연한 기회 소피는 고모 입에서 한 이야기를 들었다. 옛날 호남 강영에서 여자들은 반드시 감싸야 하고, 생활은 외부와 거의 단절돼 있지만, 서로의 독특한 소통 비밀번호: 여서.어떤 소녀들은'오랜 동점'으로 부채나 수건에 여서를 수놓아 서로의 마음을 통하게 하고, 그녀들은 정신적인 결혼과 정분이 평생 이어질 수 있다.고모의 조직 아래에서 소피와 나나는 ‘오랜 동무 ’를 위해 나섰다.세월이 1800년으로 되돌아간 강영, 백합과 설화는 불과 일곱 살에 ‘늙어 ’로 결결됐다. 기근과 반란을 겪은 후, 그녀와 함께 성사매의 혼인, 그리고 인모를 위한 애환으로 서로에게 위안을 되찾았다.그러나 오해의 발생으로, 평생의 우정이 붕괴된 위협을 받게 하는데...
《눈꽃과 비선 》은 2005년 문단에서 발간되며 지금까지 중국어를 포함한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누적 판매량에 백만권에 달했다.소설은 ‘예기회고록 ’으로 불리는 자매편에서 ‘예기회고록 ’의 저자인 아더 고덴은 “우리 노화가 책 중성차별에 따라 불공평하고 불공평하고 불공평하고 불공평하고 불공평하게 타오르고 있다. 이 중국 여자의 비밀세계를 생생하게 조각해 형으로 만들었다 ”고 칭찬했다.
이렇게 중국식 완곡한 연기를 펼쳤지만 할리우드 배열에서 이빙빙빙빙은 “제작진에서 눈에 띄게 바라보면 다 외국인이고 영화가 끝나고 내 영어 수준도 크게 전진하고 있다 ”고 웃었다.팀워크와 소통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매일 문법이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끝을 맺었다.어느 날 말을 하면서 대사를 고치기 시작했다.이 추가 수확이 너무 좋다!
스틸 사진
이번에 이빙빙빙은 사복 스타일로 10개 바꿔야 돼요.
영화 속 이빙빙 (닐나 ·백합)과 전지현 (소비 ·설꽃)은 모두 1인분양각으로 현대의 ‘자신 ’과 이들은 청나라 말년에 할머니의 할머니다.이 영화의 사극 부분은 가로 매장에서 촬영하고 현대극 부분은 상하이 등에서 촬영을 하고 있다.
어제 외신들이 처음으로 노출된 것은 현대극 부분의 스틸컷이었고, 그 중 한 장은 휴 잭맨과 이빙빙빙빙이 거리를 거닐고 있는 가운데, 앞사람이 은근히 이야기를 나누며, 그 다음은 이빙빙빙빙빙빙빙빙은 병원의 중심을 가득 채우고 도서관에서 자료를 뒤적이며, 전지현의 생각에 잠긴 스틸컷이다.연출 왕영 감독은 현대극과 고대극을 철저히 격리시키기 위해 두 여주인공은 모두 명품 의상, 메이크업을 정교하게 하며 패션의 분위기를 확 풍기고 있다.‘디인걸이의 통천제국 ’에서 이빙빙빙은 모두 15세트로 사극영화의 조형 기록을 깨뜨렸다.'설화비부채'가 되면, 사복 스타일링을 할 틈도 없이 스타일리스트는'백합'이라는 캐릭터를 17살부터 40대까지, 제작진은 원래 이빙빙빙빙빙빙빙빙빙에 7벌을 설계했는데, 감독님은 또 3벌을 추가로 디자인해 기존 대인집 신분과 귀티를 풍성하게 했다.
스틸 사진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빙빙빙은 전지현과 술집 핫댄스와 등을 붙이고 나섰다. 두 사람의 머리는 흐트러져 눈가의 여광으로 상대방을 주시하고, 불빛이 애매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것 같아, 한중 두 남녀의 첫 호흡을 맞췄다. 꽤 많은 불꽃을 발랐고, 연기가 있었지만, 그동안'동성애 '영화라는 소문이 나돌고 있다.그러나 왕영은 원서와 영화가 동성애의 내용도 없고 두 사람은 자매를 결배한다고 부인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벨벳 고조로 컴백 Gucci Ralph Lauren 카드로 벨벳 아이템을 쏟아냈다.
- 시장 동향 | 총 40억 투자한 서주 용영 방직 과학기술산업원 서명
- 기타 | 하북 방직 기업의 경영난은 방직 시장이 뚜렷한 호전될 기미가 나타나지 않았다
- 설비 조립 | 굴절기 다이빙 고장 해결 방법
- 시세 분석 | 중저면 수매가 작년 동기 백배 거래가 100만 톤을 초과했다
- 시장 특제 | 돌사자 시위 서기 장영녕 토크: 돌사자를 중국의'밀란'으로 만들었다
- 지방 핫점 | 중국 국제 원단 설계 대회가 성대하게 열려, 각종 대상 먼지가 결정되었다.
- 겉감 | 사포 분류와 특성
- 수장 방송 | 상하이 패션쇼 공연: 아?
- 시장 특제 | 베틀의 사운드 소리, 무거운 가운데 ‘ 금수 꿈 ’ 을 베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