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히 손해를 보다 & Nbsp
할인하다
상점의 세일 대경매는 흔한 일이므로 사람들은 결코 크게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중창의적으로 1퍼센트 마케팅 전략을 내놓을 수 있다.
참으로 고명한 고목으로 새싹을 뽑는 창의이다.
일본 도쿄에는 은좌 신사 양복점이 있다.
이곳은 바로 ‘ 1퍼센트 ’ 로 판매되는 상점으로 도쿄를 뒤흔들었다.
당시 판매된 상품은'일본 굿'이다.
구체적인 조작은 이렇다: 세일 판매를 정해 첫날 9할인, 다음날 8할인, 셋째 날 4일 7할인, 5일째 6일, 7일, 7일 5일 5일, 9일 10일 4할인, 열흘 열흘, 열흘 23일, 열흘 23일, 열흘 23일 2할인, 마지막 2일 1할인.
상인들의 예측은 놀라운 판매 전략이기 때문에 전기 언론 홍보 효과가 좋다는 것이다.
엽기적인 마음을 안고 고객들이 몰려들었다.
물론 고객은 이 할인 판매 기간에 쇼핑을 마음대로 선정할 수 있는 날, 가장 싼 가격으로 쇼핑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마지막 이틀에 사면 됩니다. 하지만 당신이 사고 싶은 물건은 꼭 마지막까지 남겨 두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 상황은: 첫날로 온 손님이 많지 않다. 오다가도 그냥 보고 곧 간다.
3일부터 한 무리의 왕림을 시작으로 5일째 6절에 손님들이 홍수처럼 몰려 사들이기 시작했고, 앞으로 연일 손님이 꽉 찼다. 물론 1절도 안 되면 상품을 다 샀습니다.
그럼 장사꾼은 도대체 손해를 보았습니까?
고객들이 자신들이 기뻐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데 급급하면, 구매 연쇄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상인은 독특한 아이디어를 활용해 자신의 상품을 5, 6퍼센트 할인할 때 이미 모두 판매했다.
‘ 1% 할인 ’ 은 일종의 심리전술일 뿐, 장사꾼이 어떻게 밑지는 것입니까?
두 가지 상품
신상품을 사는 사업가들에게는 고객을 가장 끌어들이는 것은 ‘새 ’가 아니라 어떻게 다시 ‘새로운 ’에서 계속 글을 쓰겠는가?
이탈리아에는 레어 시장이 있는데, 바로 신제품을 전매하는 것이다.
어떤 신상품이 잘 팔리고 많은 고객들이 소매를 다투어 팔지 않고 시장에 재입고해 달라고 요구하였으나, 그 답변은 죄송하지만, 이 시장은 첫 판매를 마칠 때까지 다시 상품을 입고하지 않았다.
이에 대해 일부 고객들은 이해가 안 되며 옆 사람들에게 하소연하고 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이곳에 온 고객이 마음에 들어 사는 것은 결코 주저하지 않는다.
라이어시장의 ‘베어링 ’은 절묘한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까?? 여기 판매된 상품은 최신 상품이다. 최신 상품을 사려면 레르 시장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정말 새로운 창의적인 것이다!
셋째, 명백히 손해를 보다.
일본 송호시의 원시장은 본래 머리가 좋은 장사꾼이다.
그는 창의약국을 운영할 때 당시 200위안의 고약을 팔았으며 80위안으로 팔았다.
80위안의 가격이 너무 싸서 창의약국이 연일 장사가 번창하고 문전성시이다.
그는 혈본을 배상하는 고약을 팔지 않기 때문에 이런 고약의 판매량은 갈수록 커지고 있지만 적자는 점점 높아지는 것을 면할 수 없다.
그렇다면 그가 이렇게 하는 비밀은 어디에 있을까?
원래 고약을 사러 온 사람은 거의 다른 약품들을 사러 가는 것이 당연하다.
다른 약품의 이윤을 빌려 고약의 손실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전체 약국의 경영도 전대미문의 흑자가 발생했다.
이런 ‘암흑 이익 ’의 아이디어는 상품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다른 상품을 판촉할 뿐만 아니라 고객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인지도를 크게 높였고, 유명하고 유리한 아이디어는 일거양득의 창의이다.
한정 자극
일본산 자동차 회사는 ‘ 극히 낭만적인 풍채 ’ 라고 불리는 ‘ 페갈로 ’ 라는 중고형 다리차를 내놓았다.
일본산 회사는 뉴스브리핑에서 이런 차는 20000대만 생산하고 앞으로 이 차형을 생산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일정 시간 내에 예약을 받고 추첨 판매를 합니다.
소식이 전해지자 전국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일찍 청한 사람이 30만 명을 넘어 차를 살 수 있는 사람은 당연히 기쁘고 만점이다. 차까지 산 사람은 천방백계로 중고차를 검색해 중고차의 시세가 원가보다 1배 이상 높게 나왔다.
이런 한정적 자극의 창의는 시장에 일정한 불포화상태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물건은 희귀하다'는 심리를 이용하여 구매욕을 자극하는 것이다.
이것은 반향적인 사고의 창의이다.
공수 예약
일본의 각영 건설은행 회장 전미는 맨주먹으로 천하를 뚫을 수 있는 인물이다.
그는 세상에 ‘돈이 없는데 큰 돈을 벌 수 있을 거라고 믿는 장사를 열심히 찾다가 뜻밖에도 ‘예약 판매 ’ 방법을 생각해 냈다.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예를 들어 어떤 건물을 사야 하는데, 그는 먼저 구매자를 찾아서 그와 상의했다. “ 그 건물은 약 백만 엔 이상, 주인은 현재 팔십만 위안의 손을 떼고 있으니, 두 달 안에 1할을 벌일 수 있을 것을 보증한다.
이윤 1을 초과할 때, 일부를 초과하면 내가 얻을 수 있다. 만약 1할을 벌지 못하면 나는 너에게 이윤 1할을 증정한다.
잘 사면 그는 대신 판매한다.
그는 흔히 두 배나 되는 가격으로 손을 뗄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두 달이면 이윤이 1할이고, 은행의 예금 이자가 훨씬 높고 안전하다.
농촌 양식은 이 돈을 원만하게 하지 않는 장사를 하는데 확실히 한 가지 방법이 있다.
그는 본래 아무것도 없었는데, 10년 동안 분투하여 결국 일본의 유명한 건축 기업가가 되었다.
이것은 정말 천재의 창의이다!
하지만 이런 장사는 비범한 상업적 안목과 지혜가 있어야 할 수 있다.
기업가가 가장 귀한 것은 바로 돈을 버는 창의이다.
현대의 시장은 가장 창의적인 시장이다.
이런 아이디어는 종종 ‘ 방식을 바꾸기 ’ 에서 문제를 사고하는 결과에서 나온다.
쟁쟁한 기업가는 모두 창의적인 천재이다.
만약 당신이 창의력이 생기면, 쉽게 시도할 기회를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의 성공은 바로 이 것입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日本大地震严重影响香港服装出口产业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석가장복장 수출업체가 금융위기를 벗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대외 무역 의류 상점 은 대형 카드 가위 오픈 진위 공략 을 판별 하다
- 성사 속보 | 당산 시 는 홍콩 에서 국제 모피 의류 도시 항목 에 서명하였다
- 신발 속달 | 오강: 다원화 돌파 & Nbsp; 피라미드 다원 투자 모드 구축
- 효율 수첩 | 직장 어머니 의 자구법
- 금융재테크 | 이식 통로 아래 & Nbsp;; 이식; 공교롭게 재테크
- 기자 전선 | 봉리 브랜드 아동복 기업이 적극적인 ‘전쟁 준비 ’ 해박회
- 성사 속보 | 국제 의류 명문 학교 학생들이 상하이 대수 패션을 모았다
- 유행 전방 | 스타 손가락 사이 풍미 & Nbsp; 봄 여름 가장 아름다운 두 손 만들기